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2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뭔가 연락하면 만날 수 있는 친구는 많은데 진짜 친구가 하나도 없음... 내가 집순이기도 하고 대학교도 휴학하고 백수가 됐는데 진짜 연락하는 애 하나도 없고 남자인 친구도 없어서 연애는 무슨 결혼은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ㅠㅠ 에센에스 싫어해서 안 하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외롭지 않아? 없어도 잘만 살았으면서 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하면 만날 수 있는 친구도 없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사실 나도야... ㅠㅠ 내가 잘못 쓴 건데 만나는게 얼굴 보고 만나는 게 아니라 연락이 닿는 정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아무도 없어 연락할 사람도 없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보면 진짜 연락 몇 달 째 안 오고 최근 연락이 부모님밖에 없고 그래서 결혼을 어찌저찌 한다고 쳐도 초대할 친구가...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나는 결혼하게 되면 엄청 간소하게 하려고 결혼식 안올리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람한테 하도 많이 데여서 주변에 지내는 친구들 중에 진짜 친구가 하나도 없다고 느껴져.....ㅜ
사람을 못믿겠다... 정도 못주겠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구구 우리 익둥이 ㅠㅠ 많이 힘들었구나 안아주고 싶다 나도 같은 처지라서 더 잘 와닿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인생 잘 못 산 느낌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폰에 연락처 8개임
엄마 언니 삼촌 큰이모 작은이모 할머니 사촌동생 두명... 친구 1도 없고 sns도 안하뮤... 성인되고 관리 귀찮아서 정리했는데 나 혼자 잘살고 이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나야 나는 최근에 연락처도 정리했는데 가족빼고 저장되어있는 친구가 두명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전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락해서 만날 친구도 없음 진짜 인생에 남자친구 하나야 친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야나 연락처에 가족밖에 없어....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없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친구라는 사람들을 딱히 둘 필요 없는거 같아. 왜냐면 항상 없었으니까.. 다가가면 걔네들이 피하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회사들어갈때 동창들 정리하고 퇴사한 후에 회사사람들 정리하니까 진심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친구 0명이야....ㅋㅋㅋㅋ가족말고 연락 안해 ㅋㅋ번호도 바꾸고 이사 가서 정리 후에 2년동안 남이랑 밥 먹어보고 놀아본적 한번도 없어...알바도 1인근무라 사장님이랑만 연락해ㅋㅋ근데 스트레스 안 받고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짜 나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취업하고 다른얘들은 다 대학교 가고.... 연락할 사람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래 ㅋㅋㅋ 연락할 사람도 없어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
3:16 l 조회 6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3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5
3:13 l 조회 29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4
3:13 l 조회 23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17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5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32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4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38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34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13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9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59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7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55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8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