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4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현재의 정부가 학생들 인명을 위해 수능을 미룬 것은 백번 맞다고는 생각함ㅇㅇ

수험생으로서 마음이... 쫌 심숭생숭하기야 하지만... 그게 맞지......


근데 이렇게까지 겨우 대입을 위한 수능이 나라에서 가장 큰 행사 중 하나가 되고

수능이라는 단 하루에 이루어지는 시험이 모든 것을 결정되게 하는 비효율적인 조치를 지난 몇십년간 계속 지속해온 과거의 정부탓은 크다고 생각함...

이렇다고 해도 수능을 당장 폐지할 수도 없는 노릇이지만......


지금 우리집에 현역(나), 재수생(언니), 삼수생(군인인 사촌오빠) 있어서 집안상황 진짜 초상집 분위기다... 에효 수능이 뭐길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는 말이야 근데 그 탓을 현 정부에 돌리고 왜 이 기형적인 입시제도를 안 바꿨냐 하는 것도 사실 아직은 의아해 몇 년간 이런 입시제도를 일년만에 바꾸는 것도 비현실적이고 반발도 클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리고 대입을 학생들만 하는 건도 아니고 학교 밖 청소년이나 그 외에 중년, 노년에 이르러서 대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처럼 수능밖에 길이 없는 사람들도 있을테고......ㅠ
진짜 우리나라 암울하다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이게 수십년간 입시제도의 실태가 들어나는 거 같아 차차 바뀌면 좋겠다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이러니 아직 헬조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18:20 l 조회 1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18:20 l 조회 1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4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
18:19 l 조회 9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
18:19 l 조회 5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3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2
18:18 l 조회 23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1
18:18 l 조회 27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1
18:18 l 조회 27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5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9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60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26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23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40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2
18:14 l 조회 16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5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