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9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8년 전 (2017/11/19) 게시물이에요
근데 나는 계속 그 사람이 날 갑자기 왜 싫어 하지..? 하면서 온갖 이유 다 생각 한다... 진짜 일하면서 선생님한테 맞추려고 노력 많이 하는데 나한테만 뭔가 다르게 행동 하시는거 같아서 요새 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ㅠㅠㅠ 나도 누가 좀 나한테 딱딱하게 굴면 비위엄청 맞추려고 노력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정 ㅠㅠㅠ 맨날 혼자 맘에 상처 받고... 진짜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직까지 못고치고 있는데 이런거는 진짜 자존감이 좀 높아져야 해결될 거 같오ㅠㅠ 누가 날 싫어해도 그려려니 하고 좀 딱딱하게 굴어도 그런가보다 할 성격이 되어야 하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 진짜 나도 맨날 뭐 저 사람이 싫어하는 이유가 있겠지 그냥 무시하자라고 생각만 하지 한동은 똑같아... 진짜 고쳐야 하는데 평생을 그렇게 생각 해왔는데 쉽게 안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똑같다ㅠㅠ 내가 조언 해줄 자격아 있는거 싶지만 그냥 진짜 신경 언쓰고 다른 좋아하는 관심사에 신경쓰는게 답인듯 싶어ㅠㅠ 다른 경우지만 나는 진짜 오래된 베프랑 절교하고 다음날 다른 친구들이랑 놀면서 바로 괜찮아졌어!! 다른데 관심을 좀 가져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야겠어ㅠㅠㅠㅠ 같이 일하시는 분이라 살짝 힘들 수 도 있겠지만 다른데로 관심을 돌려봐야겠다ㅠㅠㅠ 자존감도 높이고ㅠㅠ 조언 해줘서 고마워 익이 덕분에 우울한게 사라졌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같이 일하시는 분이구나ㅠㅠ 그냥 정을 주지 말고 비즈니스 관계다라는 걸 의식하면 쓰니가 덜슬플(?)수도ㅎㅎ 익이니도 화이팅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고마워 익이니도 화이팅해!!! 진짜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11:19 l 조회 1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
11:19 l 조회 1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
11:19 l 조회 1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
11:19 l 조회 1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
11:19 l 조회 2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11:19 l 조회 3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11:18 l 조회 6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3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6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2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2
11:18 l 조회 14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1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2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1
11:17 l 조회 30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5
11:17 l 조회 15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7
11:16 l 조회 20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118
변비있으면 낫또 먹어라6
11: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