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77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5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좀 보면 되게 느리게 행동하고 푼수같이행동하는 

사람들 있는데 항상 안맞더라... 

그리고 다 그런건 아니긴한데 

이런 타입들이 되게 좀 앞에선 착해보이고 맹해보이고 

그런데 뒤에가서 보통 뒷말 많이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악 나 진짜 싫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답한거 싫어서 못 견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무슨말하는지 알거같지? 되게 답답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ㅠㅠ아진짜 난 차라리 좀 왜저래 싶어도 할말 다 하는 애가 나아 바보같이 어버버버 하는 애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인정ㅋㅋㅋㅋ내가 하고싶은말이 그것이야!! 명쾌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근데 전자도 너무 싹아쥐 없으면 너답.. 걍 뭐든지 적당히 줴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마저 너무 직설적이고 무례해도 노답임.. 그나마 어리버리한거보다 낫다 이정도지 뭐든지 적당한게 보기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맞아ㅏㅈ아 그래도 둘 중에 고르라면 차라리 무례한게 나아 나는 진짜 아옭!!! 생각만해도 답답해서 가슴이 턱 막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반화하면 안되는건 아는데 나도 늘 당했던 사람들이 그랬어.. 앞에선 안그런척하고 뒤에서 말많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정.. 나 이런친구들한테 뒷통수 되게 많이당했엌ㅋㅋㅋㅋㅋ난 뭣도모르고 착하게해주고 잘해줬더니 뒤에가서 딴말하고 그러다가 내앞에오면 착한척하더라.. 소름끼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답해도 착하니까 참자, 내가 뭐라하면 상처받겠지 하고 잘해줬는데 ㅋㅋㅋㅋㅋㅋ 내친구들한테 그렇게 신명나게 깠을줄은 걔들은 그친구보다 나랑 더 잘맞고 친해서 나한테 다 알려줬고 근데 그다음에도 아무렇지않게 ㅇㅇ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은사람인줄,,, 진짜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나 몇번 데인후로 이런 특징가진사람이랑 친하게 안지냄.. 속을 모르니까 더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ㅋㅋㅋㅋㅋ 일단 처음엔 내치지도 받아주지도 않고 적당히 선그으면서 지켜보다 저런특징보이면 바로 걸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ㅏ 나만 그런줄 알아써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데여본 사람들은 알지 저런애들이 더 무섭다는거 그거로 화내고 따져도 착한척시젼하면서 그랬어?ㅠㅠ기분나빴구나ㅠㅠ 내가 미안해 ㅠㅠ 이러고 친구한테가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크흐,,ㅋㅋㅋㅋㅋ너 익 책 하나 써도 되겠다 진짜 똑같음... 그냥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놨다.. 솔직히 내가 이렇게 말하면 진짜 잘못된걸수도 있는데 소위 여우같은행동을 여자 남자 가리지않고 함 뭔가 자기 진짜 모습 드러내지않는 느낌?... 그래서 보는 나는 다 느껴지는데 친하게 지내는 애들보면 몰라서 친하게 지내는건가 싶기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때만큼은 내가진짜 험한욕하고 나라팔아먹은것마냥 못된애처럼 느껴지게 하고 뒤에서 얘가 나한테 지ㅣ랄하더라;빡쳐; 이러고 있어 나 카톡 실시간으로 전달받았잖아ㅋㅋㅋ 아 맞아 진짜 남녀 안가리고 여우짓하는기분임 지 속마음 하나도 안드러내고 ㅋㅋㅋㅋ 친하게 지내는애들은..그래 겠거니..하고 걍 놔둔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맞어 진짜 뭔가 화내면 나만 나쁜 인간다되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가냘픈 여주인공 코스프레하는데 그냥 보고 있는 나는 말잇못... 이런사람만 이때까지 한 4번 본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엇 끼riㄲㅣri 필터링됐구낰ㅋㅋㅋㅋ 나만 과민반응해서 착한애 주눅들고 울게만든 못된애 되있거... 나도 그정도.. 고등학생때까지 그런애가 있어가지고 ㅋㅋㅋㅋ하.. 걔가 역대급이고 그 뒤론 살피다가 걸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근데 내가 또 느낀게 그 애가 그런척하는거 우리처럼 아는 애들은 알더라 확실히 말 안하는거뿐.. 예전에 몇명이와서 쟤 너무 답답하다 같이 못다니겠다 이런얘기 뒤에서 들은적있는데 나 그런얘기 들었어도 감싸주면서 같이 다녔는데 그런식으로 행동하니까 배신감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그런 행동 하는애들 인실ㅈ 당해본거 아닌이상 절대 안바뀌더라 ㅋㅋㅋㅋㅋㅋ 이젠 감싸주진 말구 그렇게 얘기 나와도 거기 껴서 말하면 그 일커지고 거기에 쓰니까지 엮이는거니까 그러지 말구 아 그래..? 하고 넘겨부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 약간 누구 뒷말 나와도 내가 그렇게 나쁘게 보는거 아니면 그렇게 새겨듣는 타입아니거든 근데 몇번 데이니까 확실히 알았어.. 사람들이 뭐라하는이유가 있더라... ㅠㅠㅠㅠㅠ괜히 나서서 안챙겨주려구 이제.. 나만 손해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알지알지 ㅠ 쓰니가 데였다고 그렇게 말하는 사이에 섞여서 말하지 말고 신경안쓰는척 두루뭉술하게 넘어가구 이제 쓰니한테 잘 맞고 잘 해주는 친구들만 챙기면 되는거야 남을애들은 남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마저마저 그런거같아. ㅜㅜㅜㅜㅜㅜ!! 결국 다들 비슷한 사람끼리 남더라!!!! 고마웡 들어줘서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그 친구 아예 걸러내는 날까지 화이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진짜 답답한거 싫어해 .. 딱 내 동기다 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다들 크게 티를 안내는거구나.. 아 나도 답답한거 너무 싫다ㅠㅠㅠ그리고 이런친구들이 의사표현도 제대로 안해 뭐 물어보면 자기 의사표현을 잘 못함 못하는건지 내숭떠는건지 가끔 내숭떠는거같은 느낌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푼수같은 느낌은 아닌거같고 앞에서 말못함ㅠㅠㅠ내자신이 답답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뭐라해야하지 좀 어리버리 하면서 여우같은 친구들있어.. 푼수떼기같은느낌 어리버리한 여우라 해야하나? 근데 말 잘못하는건 이해함 그게 문제의 핵심이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무슨말인지 알겠어ㅋㅋㅋ그냥 나도 차라리 조금 무례해보여도 할말하고 살고싶닼ㅋㅋㅋㅋ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내가 답답하다.....그래도 난 뒤에서 뒷말같은건 안하고 다니는데 정말 나도 내가 답답해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안그런 사람들도 많지만) 나를 호.구로 보더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더슬픈건 적응해버렸음,,,, 나도 할말 다 하고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다
어디다가 하소연할 곳도 없어서 소심하게 댓글 남겨봄 총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말안하는건 진짜 착한거구 사람이 다 말 잘해야하는건 아니니까 그런거는 상관없어! 개인적으루! 의사소통만 잘되면 된다생각함
나도 말 잘하는 스탈 아니니까
그리고 혹우로 보는 그 사람들이 못된거니까 익인이는 익인이 답게 살면되는거임!!!!!! 왜 가만히있는 사람을 혹우로봐 내가 다 화나네!!!!!!!!!!!!! 주눅들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뒷말을 하느냐 안하느냐 떠나서 나랑 진짜 안맞는 타입... 답답하고 눈치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 없는건 좀 사바사인데 그 어리버리함이 좀 답답하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나도 진짜 싫어함... 싫어하는 유형이 답답한 사람, 기본 상식 없는 멍청한 사람 이렇게 둘ㅠㅠㅠ 느릿하고 답답한 것보단 차라리 영악한게 낫다고 느낄 정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일상생활에 문제 없을정도면 되는거같아.. 갠적으로 너무 영악해도 속보여서 무섭더라고 그냥 적당한게 최고인거같다 좀 악의없이 맑고 착한친구들 그런친구들이랑 대화하는게 편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헐 내주변에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써놓은 특징이랑 비슷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앞에서는 성격좋고 좀 띨띨? 멍청한척이랄까 좀 귀여워보이는 행동 하는데 뒤에선 다른사람수준ㅋㅋ 뒷담자체를 즐겨함ㅋㅋㅋㅋ 눈치빠른애들 아니면 그런앤줄 모를걸... 좀 무서운 성격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저 이거야... 그게 눈에보여 좀 어리버리한척하는거 어리버리한거같지도 않은데 그런 성격인척하는거!!! 내가 말한거랑 똑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치!!... 그런애 진짜 안맞고 뒤를 모르겠으니까 무서움 진짜 여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리얼.. 너가 묘사한 그런 애가 내주변에도 있는데 나는 이 세상에 그런 사람이 걔만 있는 줄 알았어 걔가 너무 쇼킹하게 노/답이라.. 진짜 상식도 없고 개념도 없고 지 밖에 모르고 그런데 앞에선 착한척 하고 행동 느리고 해맑은데 뒤에서 까고..으 그냥 도덕 개념이 존재하지 않아 진심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ㅋㅋㅋㅋ진짜 신기하다.. 어쩜 이렇게 저 특징이랑 비슷한친구가 많지? 나도 꽤 봐왔는데 다 똑같아가지궄ㅋㅋㅋㅋㅋ 이런 특징 친구들만 피하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애같은 성격인것 같아 아직 자라다 만것 같은.. 나도 그 친구 이후로는 그냥 멀리하게 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휴 나 저격인줄 알고ㅠ왔는데 난 리얼 푼수라 다행(?)이다.. 어디 가서 당하면 당했지 절대 뒤에서 말 나올 행동은 못 하는 쫄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대화하다보면 그런친구 아닌친구 다 감오잖아! 난 좀 어리버리한척하는 여우인 사람들을 말하는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그런 친구는 밥만 같이 먹는 사이여도 학교 다니는 동안 답답해서 환장할 듯... 반에 꼭 몇 명씩은 있는데 걔네가 수업시간에 질문하는 거나 말하는 거, 행동 등 답답하고 멍청해 미칠 것 같아서 내가 항상 뭐라고 해... 내 행동도 안 좋은 거 아는데 답답해서 토 나올 지경이라 나도 모르게 그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답답하게 행동하는애들보면 가끔 좀 답답해서 한소리하긴해도 한편으로는 이해하거든 ㅜ자기맘대로 다 되는거아니니까! 자기도 답답할수있다는 생각해서.. 근데 난 푼수인척인지 푼수끼가 정말 있는건지 아무튼 거기다가 이간질하면서 자기 이미지 챙기는 애들있거든 그게 싫어 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싫어 걍 바보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나다,,, 그래도 난 뒷말은 안햄,,, ㅠ,,, 그냥 말이나 행동이 많이 느린편이구 교정기때매 발음이 세서 더 바보같나봐 ㅜ,,, 근데 그냥 그거만으로 싫어하는 사람들 있더라 이젠 그냥 그러려니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음,, 모라해야하지 ㅜㅜ 내가 쓴글 보고 다 해당되는거 아니니까 넘 신경쓰지마 그 행동때문에 싫은거보다 좀 안좋게 행동한다해야하나? 답답하게 행동하는건 그렇다 쳐도 좀 음흉하게 행동하는 사람이 있어 뭔가 푼수끼 있는거같은데 앞 뒤 다른 사람! 난 그런 사람이 싫은거라서 익인이가 말한거랑 좀 다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 얘들이 김푼수라고 부르는데...아...근데 이게 진짜 내 뜻대로 바보같이 막 이렇게 되는게 아니야 진촤.. 난 뒷 말은 안하다능T_T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말이 거의 핵심이라서!! 익인이는 내 해당사항에 없는거같아.. 난 앞뒤다르게 행동하는게 싫은거라서 그런데 푼수끼까지 더해지니까 뭔가 더 반감돼서 더 싫은거같아 적은거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홀리카홀리카 럭키피치 써본익있나뇸..?
22:15 l 조회 1
세탁기 세탁건조 일체형이 나을까 따로따로가 나을까?
22:15 l 조회 1
나 진짜 씻으러 간다...
22:15 l 조회 1
밀키스 제로 왜케 느끼하냐...
22:15 l 조회 1
T치고 차갑지 않은 위로인걸까
22:15 l 조회 1
대나무숲 갖고 싶다
22:15 l 조회 1
신입 면접에서 연봉 물어볼때 다들 회사 내규에 따른다고 해??
22:15 l 조회 1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
22:15 l 조회 1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2
22:14 l 조회 16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
22:14 l 조회 5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3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1
22:14 l 조회 17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
22:14 l 조회 7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
22:13 l 조회 3
전임자가 인계서 엉망진창으로 해놔서 고생중인데
22:13 l 조회 5
근데 스님들도 고기 먹나?
22:13 l 조회 8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2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6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2
22:12 l 조회 7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