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내가 축알못이라서 모르는데 보니까 국대에는 없다쳐 근데 그럼 국대 아닌 선수중에서 뽑으면 되는거 아님? 아니면 그 축선들중에도 대체할 선수가 없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없을리가 k리그만 해도 팀이 20개 넘는데 잘찾아보면 있음 걍 학연지연혈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서 리그베스트 먹고 세르비아가서도 리그베스트 먹은게 설영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풀백 자원이 거의 없구 그나마중에 제일 잘하는 애들로 뽑은게 지금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잘하는게 설영우라는게 말이 되는건가… 참담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든 풀백이 부족함 수비도 해야하고 공격시엔 올라가서 측면에서 크로스로 공뿌려주고 해야하는데 없음
우리나라는 이영표급도 안나온지 오래됐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영표 나와라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어.. 그리고 지금 전술에 맞는 선수가 아니야 본인도 안 맞는 옷을 입고 뛰고 있는거라 더 실력 발휘도 안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설영우가 월드컵에서 못해서 그렇지 우리나라에 설영우만큼 뛰는 풀백이 어딨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대 아닌 선수 중에 그 포지션 설영우보다 잘하는 선수가 없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약간 박지성 주장때 같이 뛰었던 축선들이 축협 개싫어함
1:20 l 조회 6
2002월드컵 수혜를 받고도 프로리그 활성화 못시킨거부터1
1:19 l 조회 12
어도어 뉴진스 지우기에 작정을 했구나
1:19 l 조회 23
메시 나만 좋아하는거 아니구나2
1:18 l 조회 14
지금 스타 정치인되고 싶으면 축협 국감딱인데
1:17 l 조회 11
요즘 거제야호 때문에 야호 유행어잖아1
1:17 l 조회 28
저연차때 소통 잘하는 사람은 연차 차도 잘해?9
1:17 l 조회 42
기성용 구자철 이청용이 찐이잖아 후배들 앞길 생각해서3
1:16 l 조회 75
그룹한멤 솔로로입덕한팬들은 보통그룹팬으로 이어져??4
1:16 l 조회 27
아니 내 본진 회사 직원이 300명이 넘는대1
1:16 l 조회 22
근데 축협 A매치 흥행에 엄청 예민하지 않음?1
1:16 l 조회 14
연준이 오늘 영상 뜬거 보고 사귐통 옴
1:16 l 조회 8
그냥 2002년 전후 축선들 축협 못들어오게해야함
1:15 l 조회 34
이효리 지금도 화제성은 탑인데 왜 가수로서 성적은 잘 안나오는걸까3
1:15 l 조회 44
버블 한달에 한번 보낼거면 버블을 안한다고 하셈
1:15 l 조회 19
부모님이 축협 절대 안바뀌니까 이제 내리막만 남았다는데 개억울함2
1:15 l 조회 35
사람들 02월드컵 카르텔만 기억하는거지 찐은7
1:14 l 조회 60
축협 홍명보 사태 터졌을때 박주호랑 박문성이 공개비판했잖아1
1:14 l 조회 54
제베원 태래와 보넥도 리우 둘이 노래부르는거 보고싶다1
1:14 l 조회 21 l 추천 4
윤두준 봐ㅋㅋㅋㅋㅋㅋㅋ2
1:13 l 조회 9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