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다이어리랑 1년 계획표랑 꾸밀 스티커나 형광펜 사려고 들어갔는데 수험생 할인 해주고 아예 올해까지 등급을 최고등급?맞나?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올려줘서 할인 받았어!! 광고는 아니고 그냥 유용할 것 같아서 올리는 거야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나 다이어리랑 1년 계획표랑 꾸밀 스티커나 형광펜 사려고 들어갔는데 수험생 할인 해주고 아예 올해까지 등급을 최고등급?맞나?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올려줘서 할인 받았어!! 광고는 아니고 그냥 유용할 것 같아서 올리는 거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