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수 탐2
셋 합 평균 85정도 예상하는데ㅠㅠ
국어가 좀 많이 낮고 수학+탐구 평균이 90정도 될 것 같음
어디 갈 수 있어
선생님들은 인서울 아슬아슬하다는데 그정도로 가망없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