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니니,,,, 아 무슨 초딩때나 이 나이를 먹어서나 오늘은!!000을 했다^.^ 로 시작하냐 진짜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근데 오늘은 안쓰면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모르겠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은’ 아니니,,,, 아 무슨 초딩때나 이 나이를 먹어서나 오늘은!!000을 했다^.^ 로 시작하냐 진짜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근데 오늘은 안쓰면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모르겠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잠안오는 익이니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