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고 2키로 뺐는데 라면 너무 먹고싶ㅇ흐하후후핳 라면을 달라ㅠㅠㅠㅠㅠ 라면먹고 운동하면 괜찮겠지?? 안괜찮을거 알아 하지만 후루루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틀에 한 번은 먹고 싶은거 먹고있어 끼얏호..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수능 끝나고 2키로 뺐는데 라면 너무 먹고싶ㅇ흐하후후핳 라면을 달라ㅠㅠㅠㅠㅠ 라면먹고 운동하면 괜찮겠지?? 안괜찮을거 알아 하지만 후루루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틀에 한 번은 먹고 싶은거 먹고있어 끼얏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