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에 여자애 있는데 보면 틴트 바른 티 나는데 틴트 뭐발랐냐고 물어보면 안발랐다고 그러고 틴트 왜 바르는지 이해 안간다고 틴트 바르는 애들 까서 무안하게 만드는데 왜 이래 얘??? 지난번엔 틴트 바른거 걸렸는데 언니가 밤에 립타투 해준거라고 하고... 얘 뭔생각으로 이럴까 ㅠㅠ 진짜궁금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1/30) 게시물이에요 |
|
우리반에 여자애 있는데 보면 틴트 바른 티 나는데 틴트 뭐발랐냐고 물어보면 안발랐다고 그러고 틴트 왜 바르는지 이해 안간다고 틴트 바르는 애들 까서 무안하게 만드는데 왜 이래 얘??? 지난번엔 틴트 바른거 걸렸는데 언니가 밤에 립타투 해준거라고 하고... 얘 뭔생각으로 이럴까 ㅠㅠ 진짜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