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1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가격이나 자리에 따라 감상에 어려움을 느껴서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약간...오글거려서 못봄 허허 막상 누가 가자하면 잼게 보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상 소비하긴 귀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 주변에 극장이나 그런게 없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 부담이 돼서 자주 못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도 없고... 모든 여유가 있다면 자주 많이 보고 싶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비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때문도 잇고 공연장을 찾으러 가야해서 귀찮기도 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자주의 기준이 뭔진 모르겠지만 연극은 뭔가 불편하고 뮤지컬은 좋아하는데 가격때문에 자주는 못 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이랑 지방이라 공연들도 자주 안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도 없고 막상 보러가면 좋은데 가기 전까지 접근성이 쉽지 않달까.. 좋아하는 연예인 있어야 보러 간다거나 그러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방이라 주변에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그래서 서울가는 기회가 자주 생기는데 서울가면 꼭 보고 오는 편이야 연극이나 뮤지컬 말고도 미술관이나 박물관 같은 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는건 좋아하는데 가격 때문에 잘 안 보러갔다가 저번달에 올초에 봤던 연극 캐스팅 바뀌어서 보러갔다가 배우님한테 빠져서.... 요새 회사 쉬는날에 매일 혜화로 출근중.... 가는건 지하철 안 갈아타고 1시간이면 가서 상관없고 이제는 돈도 버니깐 자주 간다!!!
근데 뮤지컬은 한번도 안 봤어... 연극만 자주 보는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생때부터 뮤지컬 완전 조아해서 좋아하는 배우나 작품나오면 2,3번씩 보러간다 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1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
18:34 l 조회 1
나만 엄마 코 깨무나..
18:33 l 조회 1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1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1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3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7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5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8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