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3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울산현대모비스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18학번,,,궁금한게 많습ㄴㅣ당.....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내 지인 거기 자취하는데 자취방 되게 비싸다구 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ㅜㅜㅜㅜ주변에 원룸촌이라ㅜㅜㅜㅜㅜㅜㅜ대충 가격 알고싶은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번에 지원했는데..쓰니 붙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수시 2차 넣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ㅠㅠㅠㅠㅠㅠ익이니는 1차 넣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면접 어디과 썼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나는 일반고전형 방기랑 영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아 나랑 과 다르네ㅜㅠ 나는 음제 방기 둘다 면접인데 음제 붙었어!!! 방기 영제 둘 다 붙어서 골라서 가기 바랄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 고마웡!!기받아갈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룸 별루 안비싼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자취해!! 알려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비싸고 주변 물가 쎄다고 들었어ㅜㅜㅜㅜㅜ 시설 좋은데는 보통 얼마들어? 월세라든지 보증금 그런거!!!!집값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원룸은 보증금 30에 일년치 400정도 잡으면돼~ 시설은 오래지은데는 싼만큼 별로고 신축은 400잡아!주변에는 편의점밖에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래된 곳은 350정도고 신축은 400넘게! 관리비는 일년치 10만원 조금넘게? 수도세는 따로 안내고 전기비는 집마다 쓰는거에 따라 다르고 난방비는 심야전기냐 일반 가스냐에 따라 집마다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보증금이 30밖에 안하니 따로 큰돈안나가서 좋기는해! 400만원 12로 나누면 월세는 30만원에서 35만원정두? ㅇㅇ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근데 원룸 대다수 일년치 집세 한 번에 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허거거겅ㅜㅜㅜ그렇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1년에 사백이면 뭐 그리 큰돈은 아니지만 한ㅇ번에 사백내기가ㅜㅜㅜㅜㅜㅜㅜㅜ큐ㅠㅠ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대신 보증금으 30만원밖에 안하니까! 서울에선 원룸들 보증금 천만원씩하는데 ㅠㅠ 대신 여기 원룸촌은 편의점 말곤 아무것도없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웅웅....맞아.......들어쑤ㅜㅜㅜㅜㅜㅜㅠㅋㅋㅋㄱ 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나나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학기 단위로 계약하고 질좋은(?? 시설 잘되있는 원룸 어딘지 알려줄수있니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학기 단위는 잘 모르겠다 ㅠ 대부분 한학기 살고 다른 학생들한테 팔아서... 신축으로 찾아? 신축은 비싼덴 되게 비싼데 ㅠ 에코하우스 야베스 옥산빌 아코레빌 스타C 미켈란젤로? 가 신축이얌 400 넘고ㅠㅠ 아니면 다메오라고 있는 데 거긴 침대도 주는 데 370인가? 보증금 제외하고! 관리하시는 분도 바껴서 되게 잘해주실거얌 에코는 엘리베이터 있고 옥산빌도 요즘에 뜨더라 좋다고 ㅋㅋㅋ 셔틀 코 앞으로 이사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신입생이라 한학기 살고 딴 사람한테 넘기고ㄱ그럴수 있으려나.....아니 그럴사람을 어디서 찾지ㅜㅜㅜㅜㅜ큐ㅠㅠㅠㅠㅠㅠㅠ원룸으로 2명이서 사는 경우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이트 구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보통 다 대숲에서 구하더랑 동기도 대숲에서 구해서 같이 살고 혼자 좀 지내다가 동기들이랑 같이 사는 경우도 있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아아 그렇구나....!!!!!!!! 혹시 무슨과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방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아아 그렇구나....! 다른 과넹ㅎㅎ 알겠오 댓 달아쥬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혹시 뭐쫌 물어봐두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어떤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안성시내에 자취하는건 어때...? 원룸촌보다 낫니...? 안성시내쪽은 원하는 기간동안 자취 가능하지? 어느정도 하는지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앗 이건 잘 모르겠다ㅠㅠㅠ 시내 쪽에 자취하는 사람은 못봐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헐....그렇구나....알게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도비만, 초고도비만은 비만치료제 건강보험 해 줘야 하는 거 아녀...?
10:08 l 조회 1
샌딧 두부모래 써본 익 ..!!
10:07 l 조회 1
퇴사해야겠다진짜
10:07 l 조회 6
나같은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 회사다니는게 힘들어서 죽고싶은게 아니라
10:07 l 조회 8
주식 그냥 사놓고 관심끄면되는데 뭐가어려워?2
10:06 l 조회 16
이직할때 직전연봉이랑 같은거 어때
10:06 l 조회 9
새로 태어난 판다 이름 아직 안지었지? 뭐가 좋을깡
10:05 l 조회 5
고양이 차 보넷 들어간 거 어디다 연락해야돼..??1
10:05 l 조회 16
결혼은 연약한척 하고 사는게 편한듯
10:05 l 조회 15
해외거주 북미 미국익들
10:05 l 조회 7
국장 오후에는 ㄹㅇ 바닥찍겠는데
10:05 l 조회 28
와 오늘꿈 뭐였지ㅜㅜ 학점정병..+고닥교 ptsd라니
10:05 l 조회 2
ㅋㅋㅋㅋㅋ민원 참 어메이징하다..막 국가시험 같은거 학교에서 보는 경우 많잖음 4
10:04 l 조회 44
동남아 치안 요즘도 안좋지???
10:04 l 조회 4
솔직히 -n백만원대로 종일 벌벌 떨면 주식 안해야 맞음..1
10:04 l 조회 24
아 분명히 내가 김치찌개 통을 씻었는데, 어디에 둔건지 기억이 안나 ㅠㅠ
10:04 l 조회 5
본인이 안해봐서 아쉬운걸 남한테 요구하는게 개빡친다
10:03 l 조회 6
인스타 스토리 자주 올리던 사람이 안올리는거3
10:03 l 조회 20
외인들은 타이밍 어케 저렇게 잘 맞게 주식해??? 1
10:03 l 조회 43
야 왤케 추워1
10:0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