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4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내 폰이 아이폰7인데 친구가 가지고 놀다가 

액정이 깨졌어 근데 내가 보험을 안들어놨거든 ㅠㅠ 

보니까 공식에서 맡기면 23만 7천원이 나온대 

이와중에 친구가 엄마가 보험하시는데 내가 보험을 안들어놨어도 자기가 들었던 보험중에 남의 물건을 훼손 시켰을때 보상을 해주는?? 게 있대 그래서 그걸로 

전액 지원이 된다는거..그래서 나한테 공식에서 고치고 

영수증 가져오면 해준다는데 맞는거겠지??? 

친구를 의심하기는 싫지만 ..내돈 23만원 날릴까봐....흐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 영수증 제출하면 보험사에서 돈 주는거니까 의심할 필요가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ㅠㅠㅠ 내가 보험을 안들어놔서 혹시나 친구한테도 피해가 갈까봐 걱정돼 ㅜㅠ보험 좀 들을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1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2
나도 블라우스 잘어울리고 싶다
11:41 l 조회 2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
11:40 l 조회 9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
11:40 l 조회 2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3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2
문화센터 필라테스 오전10시에 아주머니들천국일까??
11:40 l 조회 4
남사친이 자기 친구들한테 내 사진 막 보여주나봐
11:39 l 조회 18
회사에서 기계식 키보드 써도 돼?9
11:39 l 조회 18
와 아빠 할아버지 생신인데 선물 좀 주라고 하고 앉아있네2
11:39 l 조회 12
생리기간 전부터 어지러움 있는 사람 있어? 8
11:38 l 조회 5
선글라스는 진짜 필수다 눈이 아려2
11:38 l 조회 4
내가 예민한 편인가?1
11:38 l 조회 23
내가 예민한건지 봐 줄 익인들?2
11:38 l 조회 20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2
11:37 l 조회 21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1
11:37 l 조회 20
환율 어카냐 3
11:37 l 조회 27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4
11:36 l 조회 35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2
11:3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