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6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익들! 이 노래 들어보지 않을래? | 인스티즈

 

내가 퇴근할 때마다 듣는 노래야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 >.〈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고마워 나 힘들었는데...들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랄게❤️ 수고했어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1지망 대학 탈락해서 너무 우울했는데 고마워 꼭 들어봐야겠다 내 인생 끝난 것 같고 그냥 죽고 싶은데 이거 들으면 좀 괜찮아질까?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매일 듣는 노랜데 정말 힘들고 속상한 일 있는 날엔 듣다가 울면서 퇴근한 적도 있어 1지망 대학교가 익인이가 제일 원했던 대학교라 많이 우울하고 좌절스러울텐데 나처럼 익인이한테도 위로가 될 지 모르겠어 그래도 다른 곳에 잠깐이라도 관심을 돌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 나한테 정말 위로가 되는 노래거든! 오늘만 속상해하고 내일은 미련을 떨쳐버리자 내 일
아니라고 쉽게 말하고 이런 거 전혀 아니야 알아줬으면 좋겠어 8ㅅ8... 생각도 못 했던 다른 대학이 오히려 쓰니랑 찰떡일 수도 있으니까 너무 나쁜 생각은 안 했으면 해ㅠㅠ 익인이도 오늘 하루, 그 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랄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
16:41 l 조회 1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16:41 l 조회 1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
16:41 l 조회 1
ㅌㅇ레놀 먹고주거버려야지
16:41 l 조회 9
결혼할때 상대 단점 어느정도 품어야되는거지??
16:41 l 조회 2
중소 사무직은 무슨 일 하는 거야?1
16:40 l 조회 9
길냥이가 우리집까지 들어오면 키울거야 어쩔거야?
16:40 l 조회 9
얼굴은 작은데 묘하게 살이 처져보이면 윤곽한건가?2
16:40 l 조회 11
해외거주 내 영어 실력 사이에 2년 있다
16:40 l 조회 12
하루 두끼 먹는것도 소식이야?5
16:39 l 조회 15
공시 준비하려는데 일단 기본강의 개강에 맞춰서 다 듣는게 나아??
16:39 l 조회 6
나이들수록 편한 친구가 사라지냐...3
16:39 l 조회 16
어제 삼전만 잔뜩사길 잘했다
16:39 l 조회 16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2
16:38 l 조회 22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3
16:37 l 조회 50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1
16:37 l 조회 19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5
16:37 l 조회 49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0
16:37 l 조회 42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17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