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1년갔다오면
대표 사진
익인1
1년갖곤 어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몇년? 그래야연봉어느정도쳐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 정도라는 게 뭘로 의미하는 건지... 근데 보수로 따지는 거면 턱도 없음 왜냐면 내가 알기로 현지인 원어민 있는데 얼마 못 받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유학1년갔다오면 우리나라에서 경력얼마나쳐주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력 쳐주지도 않음... 최소 3년은 다녀와야 할거야 글고 그것도 어느 지역 갔다왔냐에 좀 다르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은보수를받굇ㅍ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그렇게 안쳐줄걸....우리나라가 워낙 문법 독해위주다 보니까 학원에서도 그런거 많이 시키고 문법이나 독해는 외국안갔다와도 한국에서도 충분히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홀 그럼 차라리 어떤걸쌓는게더좋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쳐줘. 유학 몇년 갔다오거나 외국에서 아예 대학 졸업한 사람도 많거든. 실력 보고 하고 오래 살고 아예 고딩때부터 산 사람들을 더 쳐주지 1-2년은 안 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어강사로서 경력을 쌓아. 외국 갔다온 사람들은 워낙 많아서 엥간한 경력으로는 쳐주지도 않음. 하지만, 다 잘 가르치는 사람들은 아니야. 강사로서 대우 받고 싶으면 잘 가르쳐야된다. 여러 아이들, 어른들 다 가르쳐보면거ㅜ경력 쌓는게 제일 중요함. 영어 자신있으면 외국 그냥 나갔다 오지 말고 가서 한글 가르치고 오는 것도 좋은 경험일거임. 나도 어학원 강사이지만 보면 잘가르치는 강사=학생많은 강사=학원이 돈 많이 줘서라도 잡고 싶은 강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난 누굴가르치는걸 좋아하기도하고 영어강사하면서 잘가르칠자신있어.웬만한대형학원에서 수업받아봤으니까 거기에 내아이디어를 접목시키면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신이 있으면 일단 누굴 가르쳐봐. 내가 자신이 있어도 가르치는 것에 대한 결과는 결국 학생들에게 달린거거든ㅠ 친구한테 한번 해보거나 과외로 경험 쌓아도 좋음. 외국 나가서 영어로 한글 가르쳐보라는 것도 그런 의미임. 나랑 문화도 다르고 언어도 다른 저 사람들에게 가르쳐서 그 사람들이 잘 이해하면 한국 와서 영어가르칠때 더 도움되기도 함. 외국 나가는건 도움 돼. 하지만 영어권 있다가 온다고 해도 돈 많이 주는건 아니라는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군! 새로운정보많이알아간당! 차라리 워홀을 가는게나을까? 어느정도 회화도 수준급이어야하니까. 가면진짜잘하고올자신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갔다오면 좋지. 발음 중요하니깐! 열정이 엄청나니깐 1년 갔다와도 남들 5-6년 넘는 결과 볼지도!!! 잘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응응 고마워! 이제좀틀이잡힌당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학 1년은 잘 안쳐주지 않나?
나 전에 메이저 영어학원 높은 선생님들만해도 엄청 오래 다녀오셨거나,교표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존댓말 쓰는남자 무슨 성향이에요?
18:31 l 조회 1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1
18:31 l 조회 12
이상한 부모 있는거보다 고아인게 진짜 100배는 더 나은듯
18:30 l 조회 3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7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6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1
18:30 l 조회 5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4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6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1
18:30 l 조회 5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10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12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2
18:29 l 조회 8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8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4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1
18:29 l 조회 7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1
18:29 l 조회 14
살 찔때마다 외모 기복 나보다 심한 사람 못 봄
18:29 l 조회 6
보쌈도시락 먹을까 육회비빔밥에 연어초밥 먹을까3
18:28 l 조회 9
감자채볶음 했다2
18: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