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아니~~~~ 심리상담만으론 한계가 있다고 병원에 가라네........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무엇때문에 상담센터 간건지는 모르겠는데 정말루 그냥 심리상담만으로는 힘들어서 병원가서 약물치료라던지..그런거 받을라는 말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인기피증, 진로고민, 학업고민, 자존감 고민 때문에 상담센터 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상담만으로 해결?까진 아니여도 어느정도 괜찮다고 생각되면 상담꾸준히 하자고 하겠지만 쓰니가 지금 조금 힘들어서 병원을 추천해준거같아
밑 익인말로 상담으로는 해결 안되는 부분도 있으니..쓰니 마음 이해해♡ 한번쯤은 병원가서 상담받는것도 좋을거같아 뭔가 내가 생각하기론 병원은 조금더 전문적이니까 쓰니한테 도움될지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상담으로 모든 치료는 불가능 함. 야속해도 그 사람들 프로토콜이야. 약물치료랑 병행하거나 필요해서 한말일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병원 다니면서 학교상담센터 상담 받을 수 있는거 아니야? 왜 학교상담센터 선생님은 상담 바로 종결한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상담도 병행하길 원하면 상담도 하겠다고 말해. 병원으로 넘긴후 약물치료 시작하면 괜찮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결국 내담자 마음이니깐 다시 쓰니가 예약 잡으면 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
3:16 l 조회 1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1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4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1
3:15 l 조회 7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2
3:15 l 조회 9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2
3:13 l 조회 5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9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15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5
3:12 l 조회 15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47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5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0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1
3:07 l 조회 48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33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6
3:0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