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뭐야왜지??????아아아아어떡해 어른있다고할껄 아 뭐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떨결에 그냥 네 라고 해버렸어 아ㅠㅜㅜㅜㅜㅜㅜ뭐야무서워.......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택배있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긴한데 택배때문은 아닌 것 같음 택배 얘기1도안함...그냥 혼자 있어요?하고 네라고하니까 끊넜어 아무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른있을때 방문하려고 그런거같은데 신경안써도돼! 아마 아무도 방문안할것같은데.. 그리고 경비아저씨는 믿어도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경비아저씨인짇ㅎ 모르겠어ㅠㅠㅠㅜ인터폰걸려왓으면 경비아저씨겟지.ㅡ?아 근데 너무 소름돋는데 난 못 믿겠어..처음에 어집에 있네 혼자있어요?이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른계실때 할말 있어서 그러신거 아녀? 민원들어왔다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그러면 어 집에있네 이 말 왜하신거지........ㅠㅠ악 괜히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비실에서 온거 맞아? 입구에서도 전화걸수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껄....입ㄱ구에서 걸면 소리가 더 작게 들려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4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
1:48 l 조회 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1
1:48 l 조회 16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7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4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7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2
1:46 l 조회 15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9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3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6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87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8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9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42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6
1:40 l 조회 7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5
1:40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