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4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정말 좋아해서일까? 없으면 못 살 것같아서? 

남자가 잘 구슬려서 말해놓은 건지 계속 같이 살고 있긴 한거같은데 

여자가 통금시간까지 만들었음... 

같이 살지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결혼 준비중인데 

한번 바람피면 또 그럴 사람인걸 모르는건가.. 

모를 나이도 아닌데 왜 그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인생 본인손으로 꼬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가 이쯤되면 더 불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좀 멍청하다고 생각해서.......불쌍하지도 않아 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사바사지만 연애하면서 이 사람 아니면 또 다른 사람 못 만나겠지, 세상에 나쁜 사람 많은데 이 정도면 괜찮은 사람이겠지, 고치겠지 하고 똥차랑 계속 사귀는 사람 많더라 내 주위만 봐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불쌍해 바람 안피는 남자들도 많은데... 굳이 동거 계속 하면서 지낸다는게 앞으로 불안해하면서 살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알아야 할 텐데 ㅜㅜ 헤어지고 나서 자기가 왜 그랬지라고 깨닫는 사람도 여럿 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동거하고 게다가 결혼 준비까지 해서 헤어지기가 쉽지 않은거겠지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
0:02 l 조회 6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1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5
모레 7월이야??2
0:01 l 조회 7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2
0:01 l 조회 16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2
0:01 l 조회 11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19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4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5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8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8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8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12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11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9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11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6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5
06.28 23:58 l 조회 32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4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