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30명있는 반에서 몇등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않아..? 나 4.2였는데 반에서 10/32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공고인데 우리과 단반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애들은 공부 못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음..학교마다 다를거얌 내친구는 외고라섴ㅋㅋㅋ내신5라도 반에서 3등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등정도 하나..? 우리땐 그랬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학교가 공부잘했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 공부잘하는 학교는 상위권이 많으니까 똑같은4.2여도 등수다르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3~15등정도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내가 4.1이였는데 27명 반에서 11등~13등 사이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줄수있겠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저거 아마 학교가 공부를 잘 하냐 못 하냐에 따라서 다르다는 얘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하 A학교가 공부잘하고 B학교가 공부 못해도 A학교 전교1등내신=B학교전교1등내신 이란소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음음 내가 이해한 거로는 학교가 쓰니 학교처럼 단반인 학교도 있고 우리 학교처럼 여러 반인 학교가 있는데 쓰니 학교는 30명 안에서 등급 나누는거고 나익같은 학교는 이과 기준으로 100명이 네 개 반으로 쪼개지고 이 네 개 반에 공부 잘 하는 애들이랑 못 하는 애들 비율이 다르니까 반마다 등급에 따른 등수는 다를 수 있으니까 이게 커져서 학교마다 다르다는 얘기가 나온 것 같아! 이해 했으려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응응 이해했어! 공고의 30명 단반인 학교에서 15등의 등수를 가진 사람이랑 인문계의 전교120명인 학교에서 60등의 등수를 가진사람이랑 내신등급은 똑같단 소리??!?!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그건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고마워ㅠㅠㅠㅠ너무 친절하다!!!즐티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친절하긴 ㅎㅎㅎㅎ 쓰니도 즐티하고 좋은 밤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15등18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 학교마다 다르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3.2인데 35명 반에서 11등이었어 학교마다 다를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마다 다르단게 무슨소리야????ㅠㅠㅠㅠㅠ공고이고 단반인데 학교마다 내신이 다른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마다 다르다 해야하나..? 한반에 공부잘하는 애들이 몰려 있을 수도 아예 없을 수도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
15:15 l 조회 1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1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1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3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4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5:14 l 조회 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2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8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2
15:12 l 조회 11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7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5
15:12 l 조회 1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4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19
경주 vs 순천5
15:12 l 조회 17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