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30명있는 반에서 몇등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않아..? 나 4.2였는데 반에서 10/32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공고인데 우리과 단반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애들은 공부 못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음..학교마다 다를거얌 내친구는 외고라섴ㅋㅋㅋ내신5라도 반에서 3등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등정도 하나..? 우리땐 그랬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학교가 공부잘했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 공부잘하는 학교는 상위권이 많으니까 똑같은4.2여도 등수다르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3~15등정도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내가 4.1이였는데 27명 반에서 11등~13등 사이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줄수있겠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저거 아마 학교가 공부를 잘 하냐 못 하냐에 따라서 다르다는 얘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하 A학교가 공부잘하고 B학교가 공부 못해도 A학교 전교1등내신=B학교전교1등내신 이란소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음음 내가 이해한 거로는 학교가 쓰니 학교처럼 단반인 학교도 있고 우리 학교처럼 여러 반인 학교가 있는데 쓰니 학교는 30명 안에서 등급 나누는거고 나익같은 학교는 이과 기준으로 100명이 네 개 반으로 쪼개지고 이 네 개 반에 공부 잘 하는 애들이랑 못 하는 애들 비율이 다르니까 반마다 등급에 따른 등수는 다를 수 있으니까 이게 커져서 학교마다 다르다는 얘기가 나온 것 같아! 이해 했으려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응응 이해했어! 공고의 30명 단반인 학교에서 15등의 등수를 가진 사람이랑 인문계의 전교120명인 학교에서 60등의 등수를 가진사람이랑 내신등급은 똑같단 소리??!?!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그건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고마워ㅠㅠㅠㅠ너무 친절하다!!!즐티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친절하긴 ㅎㅎㅎㅎ 쓰니도 즐티하고 좋은 밤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15등18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 학교마다 다르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3.2인데 35명 반에서 11등이었어 학교마다 다를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마다 다르단게 무슨소리야????ㅠㅠㅠㅠㅠ공고이고 단반인데 학교마다 내신이 다른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마다 다르다 해야하나..? 한반에 공부잘하는 애들이 몰려 있을 수도 아예 없을 수도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루베리 한가득
13:28 l 조회 3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4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4
13:27 l 조회 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2
13:26 l 조회 15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1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7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57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55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4
13:22 l 조회 31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3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4
13:2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