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7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30명있는 반에서 몇등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않아..? 나 4.2였는데 반에서 10/32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공고인데 우리과 단반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학교애들은 공부 못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음..학교마다 다를거얌 내친구는 외고라섴ㅋㅋㅋ내신5라도 반에서 3등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등정도 하나..? 우리땐 그랬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학교가 공부잘했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수준마다 다르지!!! 공부잘하는 학교는 상위권이 많으니까 똑같은4.2여도 등수다르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3~15등정도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내가 4.1이였는데 27명 반에서 11등~13등 사이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줄수있겠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저거 아마 학교가 공부를 잘 하냐 못 하냐에 따라서 다르다는 얘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하 A학교가 공부잘하고 B학교가 공부 못해도 A학교 전교1등내신=B학교전교1등내신 이란소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음음 내가 이해한 거로는 학교가 쓰니 학교처럼 단반인 학교도 있고 우리 학교처럼 여러 반인 학교가 있는데 쓰니 학교는 30명 안에서 등급 나누는거고 나익같은 학교는 이과 기준으로 100명이 네 개 반으로 쪼개지고 이 네 개 반에 공부 잘 하는 애들이랑 못 하는 애들 비율이 다르니까 반마다 등급에 따른 등수는 다를 수 있으니까 이게 커져서 학교마다 다르다는 얘기가 나온 것 같아! 이해 했으려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응응 이해했어! 공고의 30명 단반인 학교에서 15등의 등수를 가진 사람이랑 인문계의 전교120명인 학교에서 60등의 등수를 가진사람이랑 내신등급은 똑같단 소리??!?!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그건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고마워ㅠㅠㅠㅠ너무 친절하다!!!즐티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친절하긴 ㅎㅎㅎㅎ 쓰니도 즐티하고 좋은 밤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15등18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좀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욘 학교마다 다르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3.2인데 35명 반에서 11등이었어 학교마다 다를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마다 다르단게 무슨소리야????ㅠㅠㅠㅠㅠ공고이고 단반인데 학교마다 내신이 다른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마다 다르다 해야하나..? 한반에 공부잘하는 애들이 몰려 있을 수도 아예 없을 수도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1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6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
16:43 l 조회 8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1
16:43 l 조회 7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8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5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5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5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4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32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6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9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