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9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수학 잘하는 익인들아 고1거 굉장히 쉬운 문제인데 내가 이해를 못하고 있어 도와조 ,, | 인스티즈

빨간글씨로 된 k의 범위가 어떻게 저렇게 돼 ,,? 첫번째걸 이해 못하니까 밑에거 주르륵 이해 못하게써 흑흑ㅎ 살려조 낼 기말인데 수학 첫시간이야 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자연수 k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 첫번째에서 a1은 2라고 했으니까 자연수k를 넣었을때 2보다 작은 수를
예측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범위가 5랑 6으로 될 수 있는거 아니야 ,,? 아 나 심각하다 미안해 ㅠ ㅠㅠ ㅠㅠ 흐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러네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근ㄷㅔ 저거 맞는거야? a2일때는 n이 1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쌤이 보내주신 풀이인데 늦어서 물어보지도 못하고있어 ㅠㅠ ㅠㅠ 어떡행 ㅁㅎ아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은 저게 맞아?? 늦었어도 내일이 시험이면 깨 있으실 수도 있는데 여쭤봐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답은 맞아 .. 킇아ㅓㅇ 그럴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 중학교때 수학쌤은 전날 밤에 새벽 네시까지 깨있겠다고 무조건 연락하라 하셨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 쓰니야 근데 n=1을 넣으면 부등호 성립이 안 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1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15:47 l 조회 2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
15:46 l 조회 2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3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3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1
15:46 l 조회 10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3
인계동 여경 사건 봤어?
15:46 l 조회 8
미안해 약속못지켜서
15:45 l 조회 12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1
15:45 l 조회 8
자취방 날파리 어케 없앰1
15:45 l 조회 7
진짜 싫단말은 신중히 해야겠음ㅋㅋㅋㅋ
15:45 l 조회 7
계명대 간호 진심..4
15:44 l 조회 33
쟈철 화장실 쓰는데 지하철 직원으로 되보이는 분이 볼일보고 손 안 씻더라..2
15:44 l 조회 10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2
15:44 l 조회 9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1
15:44 l 조회 20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21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14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