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군대간다고 그래서 나 3년전에 이민간다고했을때 그오빠가 나한테 편지적어준거 있거든 ,, 그거 방정리하다가 나왔다고 오빠 군대가는거같은데 잘 다녀오라고 페메로 안부인사만 해도 괜찮을까 ??
| 이 글은 8년 전 (2017/12/10) 게시물이에요 |
|
내일 군대간다고 그래서 나 3년전에 이민간다고했을때 그오빠가 나한테 편지적어준거 있거든 ,, 그거 방정리하다가 나왔다고 오빠 군대가는거같은데 잘 다녀오라고 페메로 안부인사만 해도 괜찮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