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081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5
이 글은 8년 전 (2017/12/14) 게시물이에요
너무 힘들어......제발...내머리속에서 그사람을 아예 없애버리고 싶다... 

 

난 짝사랑이 이렇게 힘든건줄 몰랐어.... 평생 사랑안할래. 누굴 좋아한다는 감정이 마냥 좋은 건줄만 알았는데...짝사랑이라도 해보고싶다라고 농담식으로 말했었는ㄴ데...이젠 절대 절대 짝사랑안할꺼야. 

아무도 안좋아할꺼고 관심도안줄꺼야. 평생 

아니ㅜㅠㅠ근데ㅠㅠ나 신경을 너무 써서 머리가 터질꺼같은데.... 

원래이래??? 

 

 

짝사랑해본 둥들아....너희들은 어땠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ㅇ그래서 포기한게 한둘이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감정소모때문에 포기한거야???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ㅠㅠㅠㅠㅠㅜㅜㅜ 둥이도 많이 힘들었구나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ㅕ엄청힘들지 특히 짝사랑거절당했을때만큼 정신적으로 힘든적 없었던것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ㅡ.....마져ㅠㅠ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사는데 힘이안나..무기력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그런다 엉엉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ㅠㅠㅠㅜㅜ이랗게 좋아해본건 처음인데...신경을 너무 많이써서 힘들어...ㅠㅠ둥이는 아직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같이일하는데 볼날이이제4일정도밖에안남았어 ㅜㅜ미치겠다고백하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오늘 끝났어......끝까지 신경썼는데 그오빤 아니더라... 그냥 나란 존재가 머리에 없나봐... 난 마지막이라서 그오빠 졸업이라서 마지막으로 같이 듣는 수업이여서 슬펐는데..고백도 할수도 없이 끝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하ㅜㅜㅜ눈물날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ㅠ이럴줄알았으면 하지말껄....ㅠㅠㅠㅠㅜ제 생각보다 많이 힘드네여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래야지ㅜㅜㅜ......마음싹접어버ㄹ려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 지금난줄 얼마전까지만해도 짝사랑이라도 해보고싶다 연애는 해봤지만 좋아하는 감정이 뭔지 잘 모르겠어 했는데 짝사랑중인데 후회중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하....정말....왜그랬지 .이젠 다신 그런말안할듯...차라리 전에 이무도 좋아하지않았을때가 더 행복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맞아진짴ㅋㅋㅋㅋㅋㅋ 계속 접어야지 접어야지 했는데도 못접고 있음... 얘 여소받는댘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에 딱접는게 진짜 힘든거같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기억속에서 지워버리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지금 짝사랑중이다ㅠㅠㅠ 계속 생각나서 밤에 잠도 잘 못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ㅠㅠㅠㅠ난 이제 딱 접어야지ㅠㅠㅠㅠㅜ 혼자 좋아한다는거 자체가 감정소모도 크고 너무 지치는거 가타....그사람 모든 행동이 신경쓰이고 눈이가는데 그사람은 날 안좋아하니까ㅠㅠㅠㅠ...난이제 짝사랑 절대 안하기로 마음먹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걔에 관한 모든게 다 신경쓰여ㅠㅜㅜ ㅎ아앙이 끝내고싶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
10:47 l 조회 4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4
10:37 l 조회 17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3
10:35 l 조회 15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18
10:23 l 조회 35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59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
10:11 l 조회 17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32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69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30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5
9:53 l 조회 58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3
9:53 l 조회 27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7
9:53 l 조회 46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47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6
9:26 l 조회 4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43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4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40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22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29
한시간 반은 장거리야?.?4
8:58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