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218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8년 전 (2017/12/26)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팬이면 다 자기 밑인줄 알아 진짜 기분 나쁨
대표 사진
익인1
인정ㅋㅋㅋㅋㅋ 눈빛부터 달라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ㅜ아이돌팬도 사람인데 기분 나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너 누구 좋아해?
- 나 ㅁㅁ(아이돌) 좋아해!! 완전 멋있어
- 아...ㅋ

- 너 누구 좋아해?
- 어 나 ㅁㅁ(팝송, 일반가수) 좋아해
- 오오오 노래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와 이거야 그리고 항상 안좋은 일 있으면 캡쳐해서 이거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루머 캡쳐) 이거 뭐야? 진짜야? ㄹㅇ충격..
- 아니 그거 루머라고.. 피드백 안봤어?
- 몰라 그런거 여튼 아니구나 ㅇㅋㅇ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ㄹㅇ 아님말고 쩔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ㅁㅁ랑 ㅇㅇ랑 사귄다며 진짜야? 대박 쩔어
- 안사귄다고
- 아 그래? 사귀면 좋겠다~~ 잘 어울리는데~~
- ㅋㅋㅋ..
- 왜그래? 너랑 사귈수있을거라 생각했어?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완전 멍멍이무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풉
너네가 아무리 그렇게 깎아내려도 전 사랑 많이 받고 많이 주고 행복하게 산답니다
위로받고 위로해줄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멋진 사람이라 을매나 좋은지 크으으
얼마나 자존감이 낮으면 내 본진 깎아내려서 자기가 낫다는 둥ㅋㅋㅋㅋㅋ눈과 귀가 없나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 좀 감동 항상 페북이나 내ㅜ돌 욕하고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 욕하는 글 댓글 보다가 이런 댓 보니깐 너무 좋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받아서 쓴 글인데 감동이라니 다행이얌...ㅋㅋㅋ
나보고 아이돌 좋아해서 연애 못하는 거라고 하더라고 다들
아니 연애가 필수야?ㅋㅋㅋㅋㅋ 난 내 본진보다 못한 사람은 만나고 싶지 않아
외모가 문제가 아니라 인성도 내 본진보다 못한 것들이...
그렇게 열정적으로 좋아할 상대도 용기도 없으면서 괜히 나 부러우니까 겁나 뭐라해~
내가 내 관심사에 돈 쓰고 시간 쓰고 힐링하는건데 ㅎㅎ 내가 돈 알차게 쓰니까 부러운가봐
그지들도 아니고 내가 내 본진에 돈 쓰면 그 돈 지한테 쓰랰ㅋㅋ내가 왜??????????
지가 내 아이돌이야 머야
눈치 보지말고 문화생활 열심히 하고 열심히 힐링하쟈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일본밴드 좋아하는데... 추천해주면 음... 그래 그리고 애니도 많이 좋아하는데 ㅇㅌㅋ취급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기분 나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ㄹㅇ 특히 오프 뛰면 그거 ㄹㅇ 심함 ㅋㅋ
방송국놈들 팬들은 사람 취급도 안해버리고 ㅎㅎ..
그리고 아이돌 팬이라고 하면 전부 10대 중고딩이거나 나이 많아도 사회의 낙오자 뭐 이렇게 일반화 해버리는 경우 많은데 진짜 읭 싶음 덕후들중에 그사세에다가 짱짱한 직업 가진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진짜 너무 기분 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프 뛸 때 줄 서있다가 지나가면서 혀차는 사람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는 안 뛰어봐서 모르겜ㅅ지만 상상만 해도 기분 나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
20:33 l 조회 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7
이가수??누군지알아?
20:33 l 조회 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1
20:32 l 조회 10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6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
20:32 l 조회 3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3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15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4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4
20:31 l 조회 11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3
20:31 l 조회 7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6
20:31 l 조회 22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31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15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2
20:30 l 조회 13
공고 왈케 안 떠ㅜㅜ2
20:30 l 조회 20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3
20:30 l 조회 15
태슬펌인가 여튼 단발 스트레이트 펌했는데 머리 언제까지 안감는게 안전해?
20:29 l 조회 3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니...?5
20: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