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220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8년 전 (2017/12/26) 게시물이에요

친구꺼 에이프릴스킨 썼을때 맞아서 사려니까 무슨 동물 안좋은 소리가있어서 안삼...

대표 사진
익인1
올영은 아닌데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짱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건성이야 화장 하고 한시간 지나면 다 뜰정도 였는데 괜찮더라. 그리고 어퓨 에어핏쿠션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중에 추천한다면 어떤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피부 타입을 완전 아는건 아니라...! 커버력 완전짱짱을 원하면 비씨데이션! 자연스러운게 좋으면 에어핏! 테스터 써보고 구매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에어핏..사야겠다..희희 커버력 이런거 몰라..주륵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혹시 모르니 테스터 꼭 써보고! 어퓨가 촉촉하기는 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혼자서는 쭈구리니까 친구들 데리구 테스트해봐야게따 ㅎㅎ..저번에 틴트도 간신히 샀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클리오 킬커버 앰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현아?님 광고한거 보고 킬커버 사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킬커버 건성이면 푸석푸석하다고 사지말래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1차면접이랑 2차면접 같이 보지 않아?
2:23 l 조회 1
17개월 조카 옷 샀어
2:23 l 조회 1
당뇨는 왜 걸리는거야?
2:23 l 조회 1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1
2:22 l 조회 5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1
2:22 l 조회 3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5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6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2
2:21 l 조회 8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6
2:21 l 조회 15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3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25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7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4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4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81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