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4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수도권으로 간호대 못가서 죄인취급 받고 무서워서 살겠나 난 딱히 간호사에 뜻도 없고 원하면 지방 내려간다니까 죽일듯이 쳐다보고 그럼 다른과 간다니까 욕하고ㅋㅋㅋㅋ 간호대 못가는 난 죄인이고 쓰레기구나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뜻이 없다는데 왜 다른 사람들이 난리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디가서 간호학과 언니들 만나서 원해서 가는냐고 물어보면 아빠가 보건계에서 일하더니 뜻이 맞았나보더라고 이러고ㅋㅋㅋㅋㅋㅋ 짜증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진짜 .. 쓰니 인생 쓰니가 살겠다는데 자기들이 책임져줄 것도 아니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내 인생이라고 소리지르고 싸우면 간호사 되면 오래 일할 수 있는 전문직이니까 인생 책임지는거래ㅋㅋㅋㅋㅋㅋ 짜증나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맞아서 때려치면 우짤라고 .. 그리고 간호사라는 직업 자체가 많이 힘들어서 정말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 아니면 엄청 힘들다고 들었어 이게 도대체 뭐가 책임지는 거야 지방을 가든 어딜 가든 다 자기하기 나름이지 꼭 간호학과를 가야 성공하는 것도 아닌데 참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
23:08 l 조회 1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1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
23:08 l 조회 5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
23:08 l 조회 5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
23:07 l 조회 16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9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8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
23:07 l 조회 16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0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
23:07 l 조회 5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4
23:06 l 조회 13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3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0
23:06 l 조회 24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3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15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4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