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87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8년 전 (2018/1/07) 게시물이에요
아님 다음학기 휴학하고 그때 집중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은 휴학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반수 삼반수 했는데 반수는 휴학 삼반수는 무휴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삼반수 예정인ㄷㅔ 무휴학 괜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수능 3일전 월요일에도 팀플발표햇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날에더 출석 다 하구 셤쳣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ㅠㅠㅠㅠ의지가 대단한건가? 진짜 멋지가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근데 진짜 옮기고 싶고 그러면 이렇게 해야 돼 팀플 나는 반수한다고 홀랑 빠지면 안되잖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삼반수때는 휴학을 안한 이유가 있었어?? 공부하는데 방해가 된다거나 시간을 뺏긴다거나..이런이유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남아있으면 학점 채우고 학교 다니는 거 뒤쳐지는 것도 있고 원래 올해는 그냥 약간 기대 안 하고 봤어 미련 안 남으려고 본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호오... 실례지만 이번에 결과 괜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웅 옮길 수 있을 정도로 나왔어 지금 다니는 학교 올프패고 위에 학교 진학사 4~6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와 축하해 ㅠㅠ....!!!!!!부럽다 나도 열심히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휴학은 2학년부터 가능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마다 다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항 그렇군 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1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1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7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2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8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8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7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5
16:47 l 조회 24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2
16:47 l 조회 8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4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3
16:46 l 조회 26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30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3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2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4
16:45 l 조회 15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4
16: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