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41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8년 전 (2018/1/19) 게시물이에요
생일선물로 사주려는데 화알못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 화장하는 애긴한데 불러셔 쓰는지 안쓰는지 모르겠어.... 

블러셔도 색상이 다양하던데 쿨톤웜톤 이런거에 따라 달라져?????ㅠㅠㅠㅠㅠㅠㅠㅠ  

블러셔 좋은거 잇으면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홍조있어서 블러셔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드샵 사줄거야 고렴이 사줄거야? 화장하는 사람이면 보통 블러셔 다 가지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2만원내외로 사주려고!! 원래 블러셔가 얼마정도하는지 감이 안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물용이라면 캔메이크 코랄 에프리콧
톤 잘 안타고 블러셔 잘 안하는 사람도 무난하게 쓰는건 더샘 망고피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캔메이크 쓴당 주변보면 보통 한두개는 있는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고마워!!! 근데 이 블러셔 색깔이 7개정도 있는데 제일 잘나가는거 사주면 되려나? 톤에 따라 갈리는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색깔은 사람마다 어울리는것도, 선호하는것도 달라서ㅠㅠ... 제일 잘나가는게 제일 무난할 확률은 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블러셔는 왠지 취향탈 것같음 ㅠㅠㅠㅠㅠㅠ
톤에 따라 쓰는게 다르니께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ㅡㅜㅠㅠㅠㅠㅠ그런가??? 립제품은 더더ㅓ 취향탈거같아서 ㅠㅠㅠㅠㅠㅠ블러셔하려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캔메이크 쓴당 화장이랑 톤 이런 거 잘 몰라서 보통 많이 쓴다는 거 사서 쓰는데 괜찮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몇호인지 알려줄수 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애프리콧 플라워 쓴다!!! 네모난 거 2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
3:11 l 조회 1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4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1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1
3:07 l 조회 13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5
3:07 l 조회 16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2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5
3:06 l 조회 22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4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48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5
3:05 l 조회 18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1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30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42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31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2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3
3:00 l 조회 67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1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2
2:59 l 조회 30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