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맞아가지고.... 넘 작아서 앉아있고 그럴때 막 아프고ㅠㅠㅠ 그걸 입은 날은 골반이 너무 아픈거야 ㅠㅠㅠ 그래서 새로 사려고하는데 스판 있는거 사려는데 스판있는거니까 41짜리는 괜찮을까?? 아님 스판있는건데 45보다 큰걸 사야하는걸까 진짜 모르게써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안맞아가지고.... 넘 작아서 앉아있고 그럴때 막 아프고ㅠㅠㅠ 그걸 입은 날은 골반이 너무 아픈거야 ㅠㅠㅠ 그래서 새로 사려고하는데 스판 있는거 사려는데 스판있는거니까 41짜리는 괜찮을까?? 아님 스판있는건데 45보다 큰걸 사야하는걸까 진짜 모르게써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