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8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원래 쓰리백 전술 속에서 뛰는 선수가 아니고 포백 전술에서 뛰는 선수라는데 괜히 안 맞는 옷 입고 울산카르텔이라고 욕만 먹고 너무 욕받이된 느낌..
물론 고소공지 타이밍이 패착이긴 했는데 그건 또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얘도 좀 불쌍하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얜 태도 때문에 더 불타는 거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순히 안맞는옷 입어서 부진한거였음 이렇게까지 욕안먹었지 그외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터뷰도 이상하게 했던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배들도 웃으며 했던 장난을 엄근진 하는게 웃기긴함
전술이 안 맞던게 크기도한데 선수도 실수한 부분이 있긴함 그런데 그 부분에 대한 지적보다 개인적인 내용이나 루머로 사람 담구려는게 진절머리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좀 지나고 고소공지 올렸으면 사람들 감정 어느정도 다 가라앉아서 ‘그래 심하면 고소해야지’ 라는 여론 생겼을텐데 고소공지를 무슨 경기 끝난 직후에 올려서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얜 태도문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배들도 안 올린 고소공지를 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터뷰 태도 + 남아공 여론생각 안하고 고소공지가 크리티컬이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윗선배들도 경기결과에 대해 죄송하다고 하는데
못했으니까 졌겠죠 뭐. 이렇게 말하는건 ㄹㅇ 아닌거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소공지 땜에 불탄건데 뭔 소리 ㅋㅋㅋㅋㅋㅋ다른 선수들 다 가만히 있는데 젤 못한애가 뭔 고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쇼핑몰 옷은 왜 비싸도 구릴까
23:56 l 조회 1
갑자기 머릿속에서 픽미가 재생되고 있어
23:56 l 조회 2
일본 언론은 까놓고 말해서 공격수는 오현규 말고 할말 없다네
23:56 l 조회 2
트위터 뮤트 차단계정 서치에 뜨는 거 진짜 ㅈ/ㄴ 빡친다
23:56 l 조회 3
오늘사퇴안하면 진짜 계란개처맞을거같아서 말야
23:56 l 조회 7
아 갑자기 이거 떠서 엥? 충주맨 퇴사햇는데1
23:56 l 조회 30
콘서트 직전에 업자들 표 푸는거 짜증나
23:55 l 조회 5
얘드라 시간낭비하지 말고 걍 자
23:55 l 조회 50
32강 진출했으면 월요일 경기라는거지?1
23:55 l 조회 9
홍 기자회견 어디서해?1
23:54 l 조회 36
신세계 다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
23:54 l 조회 28
사퇴하더라도 오늘 기자회견때는 왠지 말 안할거같음2
23:54 l 조회 17
근데 저 안정환 라방 악플러들 꾸역꾸역 악플달러 들어오는데 안정환 다 받아쳐주는게 웃겨1
23:53 l 조회 53
하 신입사원 강회장 개재밋다3
23:53 l 조회 35 l 추천 1
성찬 원빈 순정즈 미팬 사진 떴당5
23:53 l 조회 60 l 추천 1
원래 건호랑 성현이? 좀 닮았어??1
23:52 l 조회 27
하 그 짤 가지고 있는 사람 틱톡 댓글인데3
23:52 l 조회 35
내가 쌰갈 내일 학교가야되는데 지금 잠을처못자 홍맹보
23:52 l 조회 15
울나라 축구 재밌는 경기 추천좀!!2
23:52 l 조회 18
포즈 행동 이런거 겹치는거 흔하지? 왜 사귀는거같지7
23:5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