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쓰리백 전술 속에서 뛰는 선수가 아니고 포백 전술에서 뛰는 선수라는데 괜히 안 맞는 옷 입고 울산카르텔이라고 욕만 먹고 너무 욕받이된 느낌..
물론 고소공지 타이밍이 패착이긴 했는데 그건 또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얘도 좀 불쌍하긴 함
|
원래 쓰리백 전술 속에서 뛰는 선수가 아니고 포백 전술에서 뛰는 선수라는데 괜히 안 맞는 옷 입고 울산카르텔이라고 욕만 먹고 너무 욕받이된 느낌.. 물론 고소공지 타이밍이 패착이긴 했는데 그건 또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얘도 좀 불쌍하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