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위험해? 나 문과 왔는데 ㅠㅠ 아무래도 컴퓨터쪽으로 가는 게 내 적성에 맞는 거 같아 근데 지금 고3 들어가는데 이미 성적도 다 말아먹어서... 아무곳이나 대학교 가서... 컴퓨터 다시 첨부터 배워 보고 싶은데 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좀 위험해? 나 문과 왔는데 ㅠㅠ 아무래도 컴퓨터쪽으로 가는 게 내 적성에 맞는 거 같아 근데 지금 고3 들어가는데 이미 성적도 다 말아먹어서... 아무곳이나 대학교 가서... 컴퓨터 다시 첨부터 배워 보고 싶은데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