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 재필이는 이용 선배님의 잊혀진 계절
— 까까🐶 (@heodalcom) September 26, 2025
다미: 혹시 (노래) 어떻게 불러요?
남준: 지금 나가고 있죠?
예은: 아니~
남준: 노래는 전혀... 재능이 없어서..#허남준 pic.twitter.com/wjvXzGCgad
이 남자의 노래 한 소절 들어보고 싶긴 하다 pic.twitter.com/V5p7P60kBb
— 느룽밥 (@neulungbab) June 27, 2026
무슨 인터뷰에서도 노래 소질없다 이런식으로 말하던데
6시간 뒤에 일어나야 하는데 얼른 자라고 노래 불러줄 재필오빠 어디 없나요 pic.twitter.com/tYxMvgK081
— 공육구 (@gongyookgu) September 14, 2025
백추에서 동생한테 불러주는거 말곤 공개적으로 노래한적 없는듯
흥얼거리는 허남준 진짜 개조으미
— ~_~ (@junnam0609) October 25, 2025
귀여웡! pic.twitter.com/eYFuGVoLqD
예능 나왔을때도 노래방 기계 잡고 있을 때 구경만하고 그냥 흥얼거린 정도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