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 빼고ㅎ 벌써 2번 만나서 놀았대..지금 또 약속잡고 있는중 톡 방에 학과 선배들도 몇몇 들어와서 같이 놀고있고 어색함 하나도 없고 다들 친해져서 즐거워보여 ㅜㅜ 인티 같은데서 보면 학과톡방에서 나대지말라길래 한마디도 안했는데 단톡 애들이 내 이름 부르면서 같이 놀자그런다 애들 다 너무 착한거같아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나 빼고ㅎ 벌써 2번 만나서 놀았대..지금 또 약속잡고 있는중 톡 방에 학과 선배들도 몇몇 들어와서 같이 놀고있고 어색함 하나도 없고 다들 친해져서 즐거워보여 ㅜㅜ 인티 같은데서 보면 학과톡방에서 나대지말라길래 한마디도 안했는데 단톡 애들이 내 이름 부르면서 같이 놀자그런다 애들 다 너무 착한거같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