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원래 사람먹는음식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치킨뼈 봉지에 담아서 식탁에 냅뒀는데 보니까 뼈하나가 반토막나있었어ㅠㅠㅠ방금 막 물먹고 지금 그냥 누워있는데 이거 병원 데리고가야되나?ㅠㅠㅠ엄마는 걱정하지말라구 별로 신경 안쓰는데 너무 답답해ㅠㅠㅠㅡ| 이 글은 8년 전 (2018/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원래 사람먹는음식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치킨뼈 봉지에 담아서 식탁에 냅뒀는데 보니까 뼈하나가 반토막나있었어ㅠㅠㅠ방금 막 물먹고 지금 그냥 누워있는데 이거 병원 데리고가야되나?ㅠㅠㅠ엄마는 걱정하지말라구 별로 신경 안쓰는데 너무 답답해ㅠㅠㅠ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