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5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다음주부터 알바가는데 그런거 잡으면 뭐라말하지ㅜㅠ 

민증이 훼손돼서 출생연도 판단이 불가능합니다.(정색) 

이렇게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알바 너무 걱정된다 걱정돼!!!!!!!!!!!
대표 사진
익인1
신고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신고!!신고한다고 겁주고 우기면 진짜 신고해야겜ㅅ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증이 훼손돼서 출생연도 판단이 불가능합니다.(정색)
>>>>쓰니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니???고마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런 적 있음 ㅋㅋㅋㅋㅋㅋ 지갑에서 안 꺼내 주고 지갑째로 보내주길래 내가 꺼내서 봐도되죠? 하고 혹시나해서 손톱으로 밀어봤는데 종이껍질? ㅏ같은게 벗겨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본인이 민망해서 가게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신분증으로는 못드린다고그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젼 단호하게 말해야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12:58 l 조회 1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3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3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5
피자스쿨이랑 불닭 같이 먹고 싶음...
12:57 l 조회 4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
12:57 l 조회 23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12:57 l 조회 7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1
12:56 l 조회 8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4
12:56 l 조회 21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2
12:56 l 조회 29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12:55 l 조회 10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12:55 l 조회 11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23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1
12:54 l 조회 19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28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27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6
12:53 l 조회 31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14
12:52 l 조회 139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9
12:52 l 조회 64
명란바게트 먹구싶다..4
12: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