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24개밖에 없는 작은관인데 옆커플때문에 신경쓰여 죽을뻔 빵봉지? 같은거였는데 관도 좁아서 소리 다 들리는데 진짜 심지어 떨쳐서 오빠...이거..주워 신과함께 보는데 유죄? 무죄? 유죄? 쩌렁쩌렁.. 아직 영화도 안끝났는대 ㅋㅋㅋ진짜 이마짚....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자리 24개밖에 없는 작은관인데 옆커플때문에 신경쓰여 죽을뻔 빵봉지? 같은거였는데 관도 좁아서 소리 다 들리는데 진짜 심지어 떨쳐서 오빠...이거..주워 신과함께 보는데 유죄? 무죄? 유죄? 쩌렁쩌렁.. 아직 영화도 안끝났는대 ㅋㅋㅋ진짜 이마짚....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