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왔는데 거기에 스트레칭룸 있거든? 핸드폰하면서 빈자리에 물병 내려놓고 앉을라했느데 양옆에 친구사이이신 남자분들이 있었어... 거기 세 자리 밖에 없는데ㅋㅋ 놀라서 나왔는데 물병 두고 왔다 ㄱㅋ 아직도 안 나가셨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운동왔는데 거기에 스트레칭룸 있거든? 핸드폰하면서 빈자리에 물병 내려놓고 앉을라했느데 양옆에 친구사이이신 남자분들이 있었어... 거기 세 자리 밖에 없는데ㅋㅋ 놀라서 나왔는데 물병 두고 왔다 ㄱㅋ 아직도 안 나가셨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