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8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25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뽀올-록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고구마를 갈망하는 그의 눈빛 너무 뜨겁구...안 줄 수 없구...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안녕하세오 저는 시후에오 고구마를 제일 좋아하조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우리 애깅이 고구마 오늘 많이줬더니 배뽈록한거봐4040 | 인스티즈 

내게 고구마를 얻은 뒤에는 볼일없다는 듯 돌아서는 쿨내에 코가 시큰거려... 

 

 

 

울애기는 고구마중에서도 호박고구마에 환장한다? 

 

오늘의 tmi
대표 사진
익인1
퍼으허으허읒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랑쓰러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콧등?에 고구마 묻었어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에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힐링된다 너무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귀여워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도봉순보고잇어서그런가 ㅂㅎㅅ분닮앗엌ㅋㅌㅋㅋ 넘귀얍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강아지 박형식닮은거야? ㅋㅋㅋㅋ엄마알려줘야제 웃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 듣고 보니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치 ㅠㅠㅠ 특히 3 4 5번째사진 ㅠㅠㅠ 귀여워ㅠㅠ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2 마져 강아지 보니까 생각나써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0
박형식이 멍멍이 닮은 것도 아니고 강아지가 박형식을ㅋ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숲 T.K. 닮았쪙...기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닮았네 아 짱울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22오 소름이야 진짜 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해서 그러는데 강아지도 고구마먹으면 방귀냄새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독해져 사람이랑 똑같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 동물병원 가면 댕댕이들이 다 고구마 먹고 살쪄서 온대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아지들 고구마 먹어두 돼?? 강아지 안키워서 잘 몰라 하핳 사람들 많이 먹이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우리애기 피부예민해서 아무거나 먹이면 안되는데 의사쌤이 유일하게 고구마는 줘도 된대 다만 살찔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앜ㅋㅋㅋㅋㅋㅋ우리애 맨날 고구마 칼질하면서 던져주니까 칼질하는 소리만 나면 따라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떡해 넘 ㄱㅇㅇ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진짜 지구 부수고 시ㅍ다 배 볼록한 거 봐 귀여워 엉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배 통통 하고시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애 배랑 똑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애기는 남자라 보여 줄 수 없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여워ㅠㅠㅠ 말티는 살앙이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아 어떡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으아ㅏㅏㅏ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배에다가 부르르르르ㄹ 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겨울에 강아지들니 고구마 먹고 살쪄서 온다는 글 생각난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ㅠㅠㅠ귀여워 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런 눈빛이면 안 줄 수가 없겠다ㅠㅜ너무 예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아지도 고구마먹으면 방구냄새 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뿡소리나길래 이불거뒀더니 지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앙 애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대박 기엽다 근데 강아지들 고구마 ㅓㄱ으면 귀 알레르기 일으키기 쉽다니까 조심해!! 아라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귀청소하면서 확인해보구 심한거같으면 안먹여야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귀여워 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우지마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안지울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이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귀여워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앗 나도 이거 적으려고 옴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상 귀엽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뇨 ㅠㅠㅠㅠㅠㅠㅠ너묵야워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헝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으앙 귀여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집 강아지도 고구마 젤루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넘 귀엽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표정봐ㅠㅜㅜㅜㅠ 귀여워ㅠㅡ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귀여웅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무.귀.엽.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깅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귀엽다ㅠㅠㅠ 이제 방귀 뿡빵뽕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흐엉 강쥐들 겨울에 고구마 많이 먹어서 병원 많이 간다며 ㅠㅠㅠㅠ 배 뽈록해져가꼬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ㅏ ㅏㅏㅏㅏ너무귀여워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으어 귀여워 따흑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너무 잘생겼다 귀어워 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너무 예버ㅠㅠㅠㅠ 무슨종이야!?? 털 많이 날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티즈! 많이 안날려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마지막 사진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훗 인간들이란..☆ 내 연기에 껌뻑 죽지 ☆ 이런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별이 옷ㅇ랑 똑같은거다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으아우아아유ㅠㅠㅠㅠ규ㅜ애야우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우리집 강아지 오늘 하루종일 식탁 앞에서 시위했는데... 거기 군고구마 있어서 하루종일 앉아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려고 앉으면 자꾸 고구마달래 ㅠㅠ 애 밥먹는데 아빠가 장난으로 고구마!! 이러니까 밥 뱉고 달려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 뱉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규ㅣ여워 ㅋㅋㅋㅋㅋ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강아지 안키워봐서 모르는데 진짜 사람이 먹는 고구마를 준다는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웅웅 강아지 고구마 먹어도 괜찮대! 쓰니대신 답변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줘도 돼 그건 간이안되어있는거니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ㅎㄹ 너무귀여워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악 저 배뽈록 누구꺼야 하 으아아악 누구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첨부 사진강아지들 진짜 고구마에 환장함
어떨때보면 고기보다 더 좋아하는것같아 반응이 더 격해
고구마먹을때마다 부담스러워서 먹을수가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엥 ㅠㅠ 기여워 미니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어트케 배 뽈록 ㅠㅠ 너무 귀엽자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귀엽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깅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귀엽당ㅋㅋㅋ 코 위에 묻은 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겨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귀엽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구 귀여워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너무 귀여워 진짜 본능적으로 스크랩을 누를수 밖에 없엇어 뽈록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배 만 뽈록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 앉아있는것도 탱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기여워ㅜㅜㅜㅜㅜ우리고모네 시츄도 고구마 환쟝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주면 삐진척하고 옆에 엎드림..끼엽... 우리집 고먐미는 고구마 거들떠도 안봐 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댕댕이도 고구마 환장함. 지난번에 잔뜩 삶아서 건조기에 말려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루에 두 조각씩 녹혀서 줘ㅋㅋㅋㅋㅋ 환장해 진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리 강아지도 고구마 엄청 좋아해ㅋㅋㅋ근데 동물병원에서 너무 많이 먹이지 말래 고구마나 바나나같은게 치석이 잘낀다고 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너무 뀌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나무귀엽다진마 ㅠㅠㅠㅠㅠ울집강아지도 고구마 진짜조아하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첨부 사진보자마자 생각났다 너무 귀여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8/80 뚱뚱한거지?
22:37 l 조회 1
회사 막내인데
22:37 l 조회 1
인버스를 알고 수 치는 인간들 많다는 걸 깨달음
22:37 l 조회 1
회사에 민소매 가능하냐 -> 이걸로 작년 여름에 한창 논쟁(?)이었는데
22:37 l 조회 1
황치즈칩 맛없음..
22:37 l 조회 1
모자 살때마다 빡치는거
22:37 l 조회 1
초고도비만이라 그런지 마운자로 하니까 벌써 4키로 빠짐
22:37 l 조회 1
유산소하면 보통 몇칼로리태워?
22:36 l 조회 2
나 전남친 같은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까??? 진지함
22:36 l 조회 4
이상하다...? 회사 연차가 쌓일수록 구두보고를 못하겠음
22:36 l 조회 6
가정용 제모기 색깔 추천좀 ㅎㅎ‼️1
22:36 l 조회 3
혼자쓰는 샤워용품인데
22:36 l 조회 5
중소기업가면 진짜 이래?2
22:36 l 조회 14
ISTP 친한 친구 몇 명 있어?1
22:35 l 조회 8
마뗑킴 가방 살건데 골라주라!2
22:35 l 조회 8
옛날 삼전 폭락장일때 어땠어???2
22:35 l 조회 8
앙 예민해서 인생살기 피곤하다
22:35 l 조회 11
파데 얼만큼 발라?
22:35 l 조회 2
내가 예민한거야?3
22:35 l 조회 9
스탠리 세일해서 살까 싶은데 이거 설거지 안 귀찮아?
22:3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