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2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예고 가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 ㅠㅠ 

미술은 아무래도 다른 과보다 하는 사람도 많고 학원도 많고..좀 대중적이잖아ㅠ
대표 사진
익인1
예고 가면 좋지 필수라곤 생각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고 가며뉴좋은게 많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면좋긴한데 절대 필수는 ㄴㄴ 일반고나와서 미대 가는사람들많오 나도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고가면 진짜 좋지 실기 학ㄱ에서도 하고... 근데 나도 일반고나와서 그렇게 필수조건은 아닌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긴 좋지만 난 일반고 나오고 좋은 대 들어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예고 다니는데 글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긴한데.. 예고나 일반고나 자기가 하기 나름이라 별 상관은 없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오히려 특수성때문에 생각이 좁아져서ㅠㅠ 대학오니까 일반고 친구들이 부러웠어 물론 실기력이나 미술이론부분은 좋지만 ㅜ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게
22:50 l 조회 6
와 오늘 진짜 하루종일 잠만자고 누워있었어…
22:49 l 조회 4
운동하고 승모근아프면 승모근 커져???1
22:49 l 조회 6
생버터 먹방햇네(라비꽁에뜨?)
22:49 l 조회 11
난 재밌어서 짝사랑을 하는것같음...1
22:49 l 조회 13
공부하면서 집어먹을 배달음식 추천해줘!!!!!!1
22:49 l 조회 12
다음주에 시보해제다
22:49 l 조회 4
여자들은 남사친한테 돈, 시간 써?3
22:49 l 조회 12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고 스포티파이 하려는데3
22:48 l 조회 10
방쿡이 개귀여움
22:48 l 조회 4
원래 마운자로가 생리 이겨?
22:48 l 조회 5
진짜 심각한 고민은 친구보다 가족한테 말 못함 ㅋㅋㅋ
22:48 l 조회 17
본인표출너네 혹시 이 문장이 이해 안돼? 봐봐 ㅋㅋ5
22:48 l 조회 29
와 내가 보는 유튜버들 다 임신임
22:47 l 조회 20
하 아빠 소리 꽥꽥 지르는 거 진짜 듣기 싫다 1
22:47 l 조회 12
헤드셋 쓰는 익들아 2
22:47 l 조회 13
내잉 회사동료랑 회사동료남친이랑 밥먹음..
22:46 l 조회 22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6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5
22:46 l 조회 48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2
22:4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