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화요일쯤 알바 면접보고 왔는데 어제 전화와서 포스기랑 이것저것 가르쳐주신다고 그래서 다녀왔어 

가서 1시간 반 정도 있었는데... 포스기 조작법 배우고 손님 두세분 정도 계산해보고 왔거든?  

근데 다음주 주중에 또 뭐 가르쳐준다고 부르신다고 했고 일은 2월 초부터 할거라고 했는데  

이게 교육기간? 같은 거야? 그럼 이 시간에는 따로 돈은 안 받는 건가?? 알바가 아예 처음이라 잘 돼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글구 자꾸 확실히 채용된 거라고 안하시고 

"일하게 되시면~ 2월 초부터 나오실 거예요"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이거 괜찮은 거얌? 점장님은 좋은 분 같긴 한데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도 편의점 처음 할 때 월~금 이렇게 일주일동안 교육 받았음 손님도 받아보고 물류도 정리해보고 글고 교육 마지막날에는 점장님한테 테스트 받고 바로 통과해서 그 담주부터 바로 일해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 기간에는 시급 같은건 아예 없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인가 보구나 난 그냥 면접보고 담주부터 나오라고해서 3개월 수습기간10%감봉 하고 ,이틀은 점장님이 가르쳐주면서 일했오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10:59 l 조회 1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2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1
10:58 l 조회 22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4
10:57 l 조회 21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3
10:57 l 조회 15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1
10:57 l 조회 29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32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39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6
10:56 l 조회 53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18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18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17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9
10:55 l 조회 62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8
10:55 l 조회 95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19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17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72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10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25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