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인데 진짜 알바가 너무 하고싶어 부모님이 고등학교 졸업 동시에 휴대폰요금 등등 나에 대한 지원 다 끊을거래 진짜 돈 모으고싶어 한달용돈 7만원인데 버스비로 절반 이상 나가고 아 진짜 알바 구해지지도 않고 ... 진짜 너무 급하다 노가다라도 뛸 수 있어 진짜 일 하나는 끝내주게 잘 할 수 있는데.. 아 우울해 졸업하면 어떡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18살인데 진짜 알바가 너무 하고싶어 부모님이 고등학교 졸업 동시에 휴대폰요금 등등 나에 대한 지원 다 끊을거래 진짜 돈 모으고싶어 한달용돈 7만원인데 버스비로 절반 이상 나가고 아 진짜 알바 구해지지도 않고 ... 진짜 너무 급하다 노가다라도 뛸 수 있어 진짜 일 하나는 끝내주게 잘 할 수 있는데.. 아 우울해 졸업하면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