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궁 소재 너무 신선하고 좋은데 지금보니 배우들 연기력과 손발 오그라드는 대사때문에 보기가 힘들어.. 신이 성격도 뭔가 츤데레치곤 선을 넘어보이는 것도 많고. 제대로 리메이크해줬으면 좋겠어ㅠㅠ 2. 화랑 그 좋은 배우들과 그 좋은 소재로 왜 이렇게 밖에 못만들었나 싶은 작품. 제 2의 성균관스캔들이 될 수도 있었는데 제목은 화랑이면서 여주와 황후?가 훨씬 많이 나오는 이상한 드라마...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1. 궁 소재 너무 신선하고 좋은데 지금보니 배우들 연기력과 손발 오그라드는 대사때문에 보기가 힘들어.. 신이 성격도 뭔가 츤데레치곤 선을 넘어보이는 것도 많고. 제대로 리메이크해줬으면 좋겠어ㅠㅠ 2. 화랑 그 좋은 배우들과 그 좋은 소재로 왜 이렇게 밖에 못만들었나 싶은 작품. 제 2의 성균관스캔들이 될 수도 있었는데 제목은 화랑이면서 여주와 황후?가 훨씬 많이 나오는 이상한 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