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우리 커플은 오빠가 항상 모텔 예약하구 내가 먹거리.. 딱 한번 펜션 예약해봤다 ㅠㅠㅠ 월말이라 오빠가 돈이 많이 없어서 내가 예약 해보려는데 약간 남자의 자존심? 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서.. 내가 해도 되겠찌...?
| 이 글은 8년 전 (2018/1/31) 게시물이에요 |
|
직접! 우리 커플은 오빠가 항상 모텔 예약하구 내가 먹거리.. 딱 한번 펜션 예약해봤다 ㅠㅠㅠ 월말이라 오빠가 돈이 많이 없어서 내가 예약 해보려는데 약간 남자의 자존심? 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서.. 내가 해도 되겠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