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12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0
이 글은 8년 전 (2018/1/31) 게시물이에요
직접! 우리 커플은 오빠가 항상 모텔 예약하구 내가 먹거리..  

딱 한번 펜션 예약해봤다 ㅠㅠㅠ 

월말이라 오빠가 돈이 많이 없어서 내가 예약 해보려는데 약간 남자의 자존심? 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서.. 

내가 해도 되겠찌...?
대표 사진
둥이1
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간드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예약 안 하구 맨날 그냥 가서 방 있냐고 물어봤는데 ㅎㅎㅎ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남친이 낼까봐 ㅠㅠㅠㅠㅠ 이런거할때 미리해야해 흐긇긓슥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남친한테 하라하고 돈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용카드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플로 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남친이 항상 어플로 해서 어깨너머로 배웠엉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예약하고 어떻게 말할지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대실비랑 먹걸이비랑 비슷하지 않아? 먹걸이비가 더 나올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에 막 저렴한델 안가서 대체로 먹거리비가 좀 덜나오긴 했어! 남친이 먹을거까지 산적도 많고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린 대실 비용이 만오천원이라서 번갈아 가면서 내! 한명만 내면 다른 한명이 너무 부담 돼서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만오천원..! 싸다.. 우린 남자친구가 내가 돈내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ㅠㅠ 음식도 몰래 시키고 주문 끝나면 시켰다고 말해.. 그리구 내가 곧 시험 준비 해야해서 오랫동안 못보니까 만날때마다 후회없이 노는편..!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카드내역을 감시당하는..입장이라ㅠㅠ 오빠가 대실하구 내가 돈보내놓기도 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계좌를 몰라서... 쥬륵....... 예약하고싶은데 싸웟다 젱자앙 ㅎ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플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어플인거누알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벤트해주는것처럼 하면 자존심안상해할거같은데? 난 남친 바빠서 내가결제할때도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어떤 이벤트?!!! 내일 진~~~짜 아무것도 아닌 날인데......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무것도 아닌날에도 가끔 이벤트?서프라이즈?그런거 하면 더 서프라이즈이지 않겠어??ㅋㅋㅋ그냥 대실해놓구 음식도 다 미리 사두고 짠 이벤트하거나 다이닝룸있는곳 대실해서 요리해주거나 그런느낌? 막 거창한거 아닌데 설레고 좋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요즘 자주 싸워서 미안하다고 이벤트 해야게땅 맨날 패딩입고다니는데 낼은 코트좀 입고,, 아 물론 싸운거 화해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응응 괜찮은거같다! 그냥 함께 대실해서 보낼 시간을 너가 다 계획해가는것도 나름 이벤트지!ㅋㅋㅋ 검스 신고가서 좀 섹시하게 꼬셔도 되고 검스로 눈가린다음에 물귀신? 그런씩으로 잡게하는 먼가 좀 평소람 다른거? 입욕제 풀고 욕조에서 쉬어도 되궁ㅋㅋㅋ 욕조에 입욕제풀고 사탕같은거 물에 동동 띠워서 장난치면서 한개씩 까먹으면 꿀재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검스는.. 얼어죽을것같은데 학흑........... 입욕제는 자주 썼고.... 근데 마음 확식러부렀늠 싸운거 안풀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 어플로 바로 결제 못해서 맨날 내가 함! 그리고 남치니가 대실비 줄때도 있고 아니면 먹을거 사서 들어가니까 우린 쌤쌤으로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
8:41 l 조회 3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8:41 l 조회 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15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18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3
8:27 l 조회 22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18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4
8:15 l 조회 32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28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28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1
7:59 l 조회 79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18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7
7:36 l 조회 79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9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4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0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2
6:37 l 조회 33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36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2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66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