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32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8/2/01) 게시물이에요
어제 쳐맞아서 지금 팔 드는 것도 힘들 정도로 아프고 어제 집에 있으면 계속 맞을 거 같아서 도망쳐나오고 그랬는데 엄마는 학원 가기 싫어서 다른 데 가있었냐 그러고... 나 진짜 많이 맞아서 울면서 나왔는데 동생 혼내지도 않았어 아프다고 우니까 막... 여성혐오 쓰고... 엄마아빠 앞에서는 얌전하게 구는 거 너무 소름끼쳐 나 무서워서 집에서 어떻게 살아 ㅋㅋ 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중3 남동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생이 때린다고? 뭐야 왜그래 난 절대 안봐줌 내가 진짜 심한말로 죽도나 우산을 써서라도 팬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고 싶은데 싸워서 이길 자신이 없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남동생이 한창 대들 때 내가 힘 훨씬 약한데도 진짜 악을 써서라도 팼어 봐주면 안돼 진짜... 부모님께도 진지하게 말씀드려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ㅠㅠ진짜 너무 힘들겠다
예전에는 이런글에 늘 신고하라는 댓글을 달았었는데 신고해도 별 수가 없더라... 독립할 수는 없는거야? 아직 학생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난 고등학생이고 동생은 중학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체 무슨 생각인거지 동생은? 쓰니가 큰소리 한번 쳐본적 있어? 부모님한티 울면서라도 말해봐 진짜 마음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비슷하다 난 내가 동샹이란 애한테 맞는다는거 자체가 너무 수치스러워..아프긴 너무 아프고 그런대 엄만 맞는 이유가 나래 내가 잘못했대 정말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ㅠㅠ 싸우지 말라고만 하는데 너무 힘들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파트 옆집 화장실에서 노래튼거 다 들리는구나…
19:48 l 조회 1
인스타 염탐 확인하는 사이트 가입해본사람?
19:48 l 조회 2
자취랑 차 둘 중에 뭐가 돈 더 많이 들어1
19:48 l 조회 4
스벅 윗들이 잘못한걸 왜 직원들을 교육시키지
19:48 l 조회 4
반려동물 기르는데 3살인데도 중성화없이도 발 정이 없어
19:47 l 조회 4
나 코 성형 하고 싶어서 13곳 상담 다녔는데3
19:47 l 조회 7
12월 31일생이라 한국나이 억울함
19:47 l 조회 5
대학 동기 축의금 얼마해??
19:47 l 조회 4
친구가 자꾸 아닌걸 우기는데 이럴때 어떤 반응을 해야해??ㅜㅜ 1
19:47 l 조회 10
나랑 같이 스몰토크 연습해줄 수 있니🥲3
19:46 l 조회 13
와…. 미친듯이 잠온다🤦🏻‍♀️
19:46 l 조회 6
나만 동물 유튜브 안 봄?
19:46 l 조회 6
아오 꼭대기층 빌라 자췬데 창밖에 비둘기도 앉네
19:46 l 조회 6
소나기 내린다며2
19:46 l 조회 8
호주 살면 피부노화 빨리와? 2
19:46 l 조회 9
피부관리사 일 어려워?1
19:46 l 조회 9
도서관 10년만에 가보는데 모바일회원증4
19:46 l 조회 24
얘들아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애플 기기 끼리 다 연동 돼?3
19:46 l 조회 10
국군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한개로 통합할수도있대
19:46 l 조회 8
직장동료랑 출퇴근 길이 완전히 겹쳐4
19: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