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48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관심없는데 친구가 자기 살거라고 보여준 아이돌인형 넘 기여워서 ㅠㅠㅠㅠㅠ 사고싶은데 오반가? 

사람모양은 아니고 동물모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사도 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인형인데 뭐 어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나도 팬 아닌데 사고 싶은 인형 많음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물개의 느낌이 온다,, 나 진짜 사고싶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옹성우 좋아해서 물개옹 2차판매하면 꼭 살거라고 보여줬는데 넘 기여워서 나도 가치 살까 고민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형이 걍 진짜,,, 넘기엽더라 아마 이제 재고 판매할걸 ??? 나 탐라에 거즘 맨날 들어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진 아니지만 진짜 기엽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재고판매 한대?? 내가 아이돌을 안파봐서그런데 재고판매는 말그대로 물건남는 재고 판매하는거라 2차판매보다 배송진행은 훨씬 빠른거지?? 갑자기 재고판매 급땡긴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재고판매 끝났나부다 진짜 빠르네,,,,,,,, 2차 꼭 구매하길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앗 정말 ㅠㅠ ? 그럼 그동안 생각 쫌 더 해봐야겟당,, 고마워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2
걍 증발하고싶어
20:59 l 조회 2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
20:58 l 조회 4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6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7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2
20:58 l 조회 7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7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15
오늘 헌포
20:57 l 조회 10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5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0:57 l 조회 19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6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
20:57 l 조회 5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9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1
20:56 l 조회 15
쌍수 절개로 한 사람2
20:56 l 조회 13
아진짜너무스트레스받아서 치킨먹어야겠어
20:56 l 조회 3
아이패드 화면 왜 새로가 길어진 걸까…
20:56 l 조회 9
먼작귀 인형 키링 있는 사람!!! 궁금한게
20:56 l 조회 5
본가오면 짜증만 내네1
20: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