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48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0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다들 뭔가 너무 편하게 일하는 느낌...? 강식당이랑 대조된다 ㄹㅇ 너무 답답해......ㅠ
대표 사진
익인1
유럽은 천천히 나가도 다 기다려 준대 우리나라가 빠른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담 다행인데 예고편에서 손님이 항의하는듯한...? 걸 봐서 불안하다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도 안나와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인들은 워낙 식사가 느긋하게 나오니깐 그런듯
외국인들 우리나라 오면 많이 놀란대
식사가 넘 빨리 나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너무 소통이 안되서 답답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회성이라고 제대로 안하는 느낌.. 느리게 나오는 건 그렇다쳐도 먼저 주문한 곳이 있는데 뒤늦게 주문한 곳이 먼저 나오다니 ㅋㅋ 같은 음식에 바로 붙어있는 테이블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말이ㅠㅠㅜㅜㅜ 이거야 손님들 배고프시다는데...ㅠㅠ 3 나올때는 똑부러진 사람 섭외했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주문건대로 음식 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좀 당황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국은 천천히 나와도 이해한다는데 이번은 좀 답답하다....직원들끼리 소통이 안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로 소통안된다 보는내가 너무 답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이 역대급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서 물어보거나 해야지 모르겠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오늘 대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진짜 고구마 천만개 먹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손님이였으면 환불해달라하고 나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나 딴데 틈.. 못보겠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럽은 한국이랑 서비스업에서 완전 다름 한국은 손님,고객이 왕이라면 유럽은 그 반대임 그래서 식당에 오려면 다들 시간적 여유를 갖고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임! 한국사람이 느끼기에 당연히 답답할 수 밖에 없고 식당에서 손들고 부르는것도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편을 안봐서 답답함 정도가 얼마나 심했는지는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서로 주문 확인 안하는거랑 테이블 번호 붙여서 몇번꺼라고 말해쥬는게 훨씬 나을거같은데.... 진짜 식당 알바 해본 익으로서 너무 답답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방송 보는데 내내 마음이 불편햌ㅋㅋㅋ 괜히 내가 미안하고 감정이입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국이고 한국이랑 다르다는거 다 이해하는데 이번은 진짜 좀 너무 답답.. 서로 소통 1도 안되고 주문 꼬이고 그리고 야외도 아니고 홀인데 심지어 늦게 오신 손님들이 시킨 자기랑 똑같은 음식 먼저 나가는데 이상하다고 한번은 의심할 수 있었을텐데 내가 다 조마조마 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건 다른 거고 일단 가게에 돈 내고 밥 먹으러 온 손님이신데 할 건 해야하는게 당연한거잖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독일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답답해죽겟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보고있는데 완전 속터져...제발 홀이랑 주방이랑 소통좀여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입을 가지고 계신데 제발 소통좀 해주세요 어려운 거 아니잖아요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너무 불안했어... 외국이 아무리 여유롭게 한다고해도 캐나다에서도 알바할때 저러면 혼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래서 잠깐 다른 채널 보고 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현재 레스토랑 서빙익... 치킨에 맥주 먹으면서 보다가 치킨 뱉을 뻔........ 직원들 간에 상황 공유는 필수인데 뭐하능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까 천천히 나오는 거 이해한다 쳐도 먼저 나올 곳이 먼저 못 받는 건 좀 문제 있어... 것도 엄청 오래 기다리게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테이블 번호가 없어서 더 그런듯.... 그냥 메뉴만 받고 뭐 시킨곳! 이러니까 소통이 안되지... 그것만 적어뇌도 다 알아서 나갈수 있을텐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그래서 보다가 답닺해서 다른데 틀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힐링프로라고 생각햇는데 보다가 내가다불안해진건 처음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영어권 나라에 사는데 느긋한게 한국인에 비해 느긋하게 기다리는건 어느정도 맞는데 저정도로 느긋하게 기다리는건 아니더라고... 진짜 못참는 사람들은 못참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 다 같은 사람인데 당연한거라고 생각해ㅠㅠㅠㅠㅠ... 분발해주시겠지 이제...?(눈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ㅠㅠㅠㅠ 유럽권이라고 느긋한게 너무 답답해 진짜 ㅠㅠㅠㅠㅠㅠ 한국이 빠른거지 다른나라도 결코 느린게 아니라서 ㅠㅠㅠㅠㅠ 이제 더 잘해주실거야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럽이 천천히 나오는 건 맞는데 한국에 비해 천천히 나오는 거지 늦게 나오는 건 전혀 아닌데...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느긋해 보이고 그런건 편집되서 그럴껄?? 윤쌤이 혼 많이 냈다고 구랬는데 그게 방송에 안나왔다고 그러셨어 인터뷰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테이블 번호 좀 만들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유럽은 천천히나간다고....?? 한국보다 천천히인거지 거기도 늦게나오면 사람들 막 욕하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 상황이었는지 알려주실분..?ㅠ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ㅠㅠ 난 다 이해하는데 그냥 소통안하는게 답답했음 ㅇㅅㅈ님 만 혼자 알고 계시고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램지오빠가 한 번 깜짝방문해야줘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답답..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
19:24 l 조회 1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
19:24 l 조회 1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
19:24 l 조회 1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
19:24 l 조회 1
아이브로우 이제 슬슬 떨어갈 때라 새로 사려고 했는데
19:24 l 조회 1
여자는 자기 좋아해주는거에 80퍼호감 먹고들어가니?
19:24 l 조회 1
완전완전 독실한 모태신앙 기독교익들아! 너네 대학생 기준 알바비도 십일조 해??
19:23 l 조회 1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
19:23 l 조회 1
아니 이거 뭐 어떻게 해야돼..
19:23 l 조회 3
간호산데 남미새 수간호사 때문에 못해먹겠어
19:22 l 조회 14
지하철에서 앉으면 어깨 오므리고있는 사람있어?
19:22 l 조회 8
남친이 다른여자한테 돈빌려줌2
19:21 l 조회 14
우리신입 귀여워
19:21 l 조회 8
애인이 나랑 썸탈 때 다른 사람이랑 키스까지 했대2
19:21 l 조회 11
비둘기 안아줄 수 있냐는거도 어그로야?
19:21 l 조회 9
얘드라 동남아인데 발마사지 받을까말까 1
19:21 l 조회 3
양키캔들 쓰는 익들아 ㅠㅠ 향 좀 골라줘...
19:21 l 조회 3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7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
19:21 l 조회 7
다이소 네일파일 뭐 사면 돼?? 걍 바디 길어지게 손톱 다듬는 용도면
19:2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