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5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8년 전 (2018/2/04) 게시물이에요
고2때 학교에서 배운게 전부고 나머진 독학이라 진짜 기초적인 문법까지 알고 아는 한자도 단어도 별로없는데 n3독학으로 따라갈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열심히하면 무조건된다 n3은 진짜 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7월에 보고싶은데 매일 30분~1시간정도만해도 가능할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에서 배운정도면 일단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다 안다는 거잖아 내 생각에 그거면 충분해 독학할 준비 끝이야ㅋㅋㅋㅋ 음 시간..상관없을 것 같긴 한데 너익의 경우는 바로 n3공부를 하기 보다는 n5부터 차근차근 공부해서! 7월에는 n3을 치는거야!! 응응 가능해 아직 시간도 많잖아 진짜 시간 들이면 들이는 만큼 늘어 언어는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1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15:47 l 조회 2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
15:46 l 조회 2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3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3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1
15:46 l 조회 10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3
인계동 여경 사건 봤어?
15:46 l 조회 8
미안해 약속못지켜서
15:45 l 조회 12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1
15:45 l 조회 8
자취방 날파리 어케 없앰1
15:45 l 조회 7
진짜 싫단말은 신중히 해야겠음ㅋㅋㅋㅋ
15:45 l 조회 7
계명대 간호 진심..4
15:44 l 조회 33
쟈철 화장실 쓰는데 지하철 직원으로 되보이는 분이 볼일보고 손 안 씻더라..2
15:44 l 조회 10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2
15:44 l 조회 9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1
15:44 l 조회 20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21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14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