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7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8/2/04) 게시물이에요
혹시 있을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울학교에서 교환학생 가려고 하는 일문관데 나도 도움되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뭐 좀 물어봐도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아는선에서 말해줄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문과는 아닌데
일본 교환학생 가려고한단 말이야
근데 3월달에 신청해서 2학기에 일본으로 가고싶은데 ..
jlpt는 지금 못따잖아ㅠㅠㅠ
그래서 지금 일단 jpt공부하고 있거든!!
나중에 뭐 면접 보거나 할때 jlpt가 더 유리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왜 알람이 안왔지ㅠㅠ 지금봤어 jlpt가 더 유리해! 근데 없으면 jpt있는게 없는것보다 훨 우선순위지 일단 성적있는게 나으니까! 우리과는 성적없어도 신청하면 거의 붙긴하더라구 어차피 jlpt 지금 못따는거니까 jpt하는게 도움되긴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교환 갔다왔어. 뭐가 궁금한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교환학생 가려고하는데 3월에 jpt 따려고하는데
학교에서는 n2나 jpt 560점 이상 신청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
근데 나중에 면접같은거 볼 때 jlpt 급수 따 놓은게 더 좋게보일까 ㅠㅠㅠㅠ
난 빨리 신청하고 싶거든 ㅠㅠㅠㅠ

익이니는 뭘로 갔어 혹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학교는 jpt 점수 높은게 더 유리했어. N2, jpt 560점 이상 이건 정말 최소 신청조건인거니까. 뽑힌애들 과반수가 나 아는 사람들이라 보니 학점이랑 jpt 점수 높은순으로 뽑혔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Jlpt 급수 같고 학점도 비슷하고 이러면 jpt 점수 높은쪽 유리했어. Jlpt 급수 적어낼때 몇급있다고만 하지 점수까진 안 적어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그렇구나 ...대박 좋은정보줘서 고마워!!!! 더 열심히 공부해야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Jpt는 여러번 쳐야 좋은 점수 나오니까 자주자주 보는게 좋아. 일본.. 재밌었어.. 내 인생 그렇게 많이 먹은적은 처음이었어. 쓰니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가고싶다 진짜
익아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혹시 익이니는 급수따서 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나는 일본어 전공자여서 그때당시 jlpt1급 있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헬스장 피티 해본사람..? 트레이너 어떻게 골라 상담.. 나 진짜 소심,눈치봄,완전i라 미치겠음 도와.. 1
2:19 l 조회 7
못참고 방금 엽떡 시켰다…..3
2:19 l 조회 10
인티 가입 이번이 세 번째다
2:19 l 조회 6
304050은 왜 이리 20대를 질투하고 나이치기하는거야?
2:18 l 조회 13
좀이따 남아공 캐나다 축구 봐야지
2:18 l 조회 4
혹시 베르베린 먹는 익들 있어??
2:18 l 조회 3
나 특정 공인(?) 외모가 객관적으로 섹시하게 생긴 건지 알고싶은데7
2:18 l 조회 13
근데 왜 출근룩으로 파라슈트팬츠나 트랙팬츠는 되는데 면추리닝은 안 될까1
2:17 l 조회 16
욕심을 버리면 쉽게 행복하지않음?
2:17 l 조회 9
실습 때문에 매일 6시반에 일어나는데 지금 과제중이거든?4
2:15 l 조회 18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먹고 지금 설사 중… 2
2:15 l 조회 16
우리집만 30도야? 13
2:14 l 조회 19
폐급들도 다 취업해서 돈 버는데5
2:14 l 조회 50
이거 무슨벌레야? 사진ㅇ (혐오주의)11
2:14 l 조회 57
사무직 사람들은 직장에서 무슨일을 흘까4
2:14 l 조회 36
집에서 담배피는인간들 이기적인거 같음3
2:13 l 조회 13
소개팅 명함사진 배경 컬러가 나아? 흰색이 나아?
2:12 l 조회 10
바람도 안불고 매미도 안울고1
2:12 l 조회 11
회사동료가 인스타 팔로우하자는거 어케 거절해?2
2:12 l 조회 50
혼자 여름 휴가로 프라하 3박 4일+ 빈 3박4일 어땨??6
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