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8년 전 (2018/2/04) 게시물이에요
직종은 따로 안밝힐게 

수습 3개월 80%, 수습적용안하면 세전 190 

수습 적용하면 135정도 

아침 9시 출근 6시 퇴근이 정시  

그런데 일이 너무 많아서 아침 8시 출근 8시-10시 퇴근이 보통 

야근수당 없음 일이 많으면 주말출근도 자발적으로 해야함 수당 물론 없음 

고객과 통화하는 일이 잦음 일처리 기한은 3일인데 하루만에 안해주면 고객한테 불만전화 종종 옴 

욕하는 사람도 종종 있음, 화내고 짜증내는 사람도 있음 

전화 중간에 못끊고 다 들어줘야해  

점심시간은 11시 30분-12시 30분이지만 일이 너무 많아서 12시 안으로 들어와서 일 해야함  

 

내가 다니는 직장인데 맨날 10시 퇴근해서 11시에 집 오니가 너무 피곤하고 죽을거같은데 병원 갈 시간도 없어서.. 난 그만둘건데 배불렀단 말을 많이 들어서 ㅎㅎㅎㅎㅎㅎ......내가 진짜 배불렀나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안 할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복어 먹어봤는데 아주 찌릿찌릿했어
1:34 l 조회 1
와 ㅎㅇ이랑 김지민이랑 아예 모르는 사이였다니
1:34 l 조회 4
배우자가 부모님과 사이좋은게 나은걸까? 안좋은게 나은걸까?
1:34 l 조회 5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1
1:34 l 조회 4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5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1
1:33 l 조회 6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5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4
1:32 l 조회 11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8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6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8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2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6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9
1:30 l 조회 21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8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4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8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6
1:28 l 조회 52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