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새내기라 잘 몰라서 혼자 찾아 보다가 도저히 모르겠어서 전화 했거든 근데 내가 ㅇㅇㅇ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하고 상냥하게 물어봤는데 엄청 귀찮고 성의 없는 어투로 그냥 학과에 전화해보세요 이러고 좀만 기다리면 나오시겠죠 이로규ㅠ퓨ㅠㅠㅠㅠㅠㅠ 내가 자기 보다 나이 어려서 무시하는 건지 아님 원래 그러는 건지는 몰라도 너무 기분 나빴다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새내기라 잘 몰라서 혼자 찾아 보다가 도저히 모르겠어서 전화 했거든 근데 내가 ㅇㅇㅇ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하고 상냥하게 물어봤는데 엄청 귀찮고 성의 없는 어투로 그냥 학과에 전화해보세요 이러고 좀만 기다리면 나오시겠죠 이로규ㅠ퓨ㅠㅠㅠㅠㅠㅠ 내가 자기 보다 나이 어려서 무시하는 건지 아님 원래 그러는 건지는 몰라도 너무 기분 나빴다ㅠㅠㅠㅠ
|